이디야커피, '한부모가족의 날' 맞아 미혼모 대상 진로 체험 교육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디야커피는 지난 8일 서울 강남구 본사에서 광주광역시에 있는 미혼모자기본생활시설 '엔젤하우스' 입소자를 초청해 바리스타 진로 체험 교육을 진행했다고 9일 밝혔다.
미혼모 보호시설 입소자들은 이디야커피랩 투어를 시작으로 에스프레소 추출 및 음료 제조에 대한 전반적인 교육을 받고 직접 실습도 해보며 유익한 시간을 가졌다.
이디야커피는 2017년부터 7년간 꾸준히 미혼모자기본생활시설인 엔젤하우스를 정기 후원해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이상학 기자 = 이디야커피는 지난 8일 서울 강남구 본사에서 광주광역시에 있는 미혼모자기본생활시설 '엔젤하우스' 입소자를 초청해 바리스타 진로 체험 교육을 진행했다고 9일 밝혔다.
5월10일 한부모가족의 날을 맞아 진행된 이번 행사는 미혼모들의 향후 진로 선택에 실질적인 도움을 주고자 기획됐다.
교육 프로그램은 바리스타 및 베이커리 기사 관련 교육 및 체험으로 구성됐고, 식음료 업계의 취업·창업에 대한 정보도 제공됐다. 미혼모 보호시설 입소자들은 이디야커피랩 투어를 시작으로 에스프레소 추출 및 음료 제조에 대한 전반적인 교육을 받고 직접 실습도 해보며 유익한 시간을 가졌다.
이디야커피는 2017년부터 7년간 꾸준히 미혼모자기본생활시설인 엔젤하우스를 정기 후원해왔다. 금전적 지원뿐만 아니라 생활에 실질적으로 필요한 가전제품부터 방한복, 아기용품 및 자사 제품 등을 후원하며 한부모 가정을 지속적으로 지원해왔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한부모가족의 날을 맞아 지속 후원해왔던 엔젤하우스 입소자분들을 초청해 소중한 추억을 선물하고 싶었다"며 "앞으로도 한부모가족을 응원하고 지지하는 다양한 활동들을 이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shakiroy@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13세와 2년 동거, 34회 성관계한 유명 유튜버…아내 폭행·신체 촬영 '입건'
- "남편이 몰래 호적 올린 혼외자, 아내 재산 상속 받을 수도" 가족들 발칵
- "성관계 안한지 몇년"…전현무, 결혼 관련 숏폼 알고리즘 들통
- 아내·두 아들 살해한 가장, 사형 구형하자 "다들 수고 많다" 검사 격려
- '주가조작 무혐의' 임창정…아내 서하얀 "믿어 의심치 않아"
- 산다라박, 글래머 비키니 자태…마닐라서 환한 미소 [N샷]
- "비싼 차 타면서 구질구질"…주차비 아끼려 '종이 번호판' 붙인 외제차
- 김영철, 민경훈♥신기은 PD 결혼식 현장 공개 "멋지다 오늘…축하"
- "버려달라는 건가" 손님이 건넨 휴지…"가격 올라도 괜찮아" 응원
- "불판 닦는 용 아니냐" 비계 오겹살 항의했다고 진상 취급…"사장, 당당하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