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서, 새 프로필 공개…활발한 활동 예고

2023. 5. 9. 08:2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이데일리 = 오윤주 기자] 가수 겸 배우 민서가 새 프로필 사진을 공개했다.

소속사 빌엔터테인먼트는 지난 8일 민서의 새로운 프로필 사진 2컷을 공개했다.

민서는 검정 슈트를 입고 내추럴한 매력을 발산하는 한편 다른 사진에서는 흰 티셔츠에 청바지를 매치해 청순미를 뽐냈다. 우아함부터 시크함까지 다채로운 분위기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2018년 데뷔 이후 꾸준한 음악 활동은 물론 연기 활동까지 가능성을 보여온 민서는 SBS 축구 예능 프로그램 '골 때리는 그녀들'을 통해 존재감을 드러냈다.

최근 민서는 빌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 소식을 알리고 하반기 활발한 활동을 예고했다. 빌엔터테인먼트는 아이돌 라인 이진혁, 예린에 이어 세 번째 아티스트로 민서를 영입했다. 뮤지션 라인 및 퍼블리싱 역량 강화의 첫걸음을 뗀 가운데 민서를 기반으로 한 뮤지션 라인 레이블 론칭에도 박차를 가할 것으로 기대된다.

[가수 민서. 사진 = 빌엔터테인먼트 제공]-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