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디에 두보, 탄생석 주얼리 선물 제안

이혜원 기자 2023. 5. 9. 08:2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세정의 주얼리 브랜드 '디디에 두보'는 성년의 날, 부부의 날 등 기념일이 많은 5월을 맞아 선물로 마음을 전하려는 소비자를 위해 주얼리 선물을 제안한다고 9일 밝혔다.

디디에 두보가 추천하는 제품은 일명 '행운을 부르는 이름'으로 불리는 '드봉 디디' 컬렉션이다.

보다 실용적인 선물을 찾는다면 캐주얼부터 수트까지 어디에나 잘 어울리는 '미스 두'와 '듀얼 디디' 컬렉션을 추천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세정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이혜원 기자 = 세정의 주얼리 브랜드 '디디에 두보'는 성년의 날, 부부의 날 등 기념일이 많은 5월을 맞아 선물로 마음을 전하려는 소비자를 위해 주얼리 선물을 제안한다고 9일 밝혔다.

디디에 두보가 추천하는 제품은 일명 '행운을 부르는 이름'으로 불리는 '드봉 디디' 컬렉션이다. '태어난 달의 보석을 몸에 지니면 행운이 깃든다'는 의미를 가져 연인과 친구에게 선물하기 좋다. 탄생석을 중심으로 좌우 D팬던트의 디테일이 돋보이는 고급스러운 디자인이 특징이다.

보다 실용적인 선물을 찾는다면 캐주얼부터 수트까지 어디에나 잘 어울리는 '미스 두'와 '듀얼 디디' 컬렉션을 추천한다. 각 제품의 귀걸이는 알파벳 D를 볼륨감 있게 표현해 입체감을 살렸다.

☞공감언론 뉴시스 march11@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