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디야 채은 "챌린지? 세븐틴 선배님과…보는 사람도 기뻐질 듯" [MD인터뷰③]
[마이데일리 = 강다윤 기자] 에이디야 채은. 생일은 2005년 12월 10일. 메인댄서와 랩을 맡고 있는 19살. MBTI는 ISFP.
"쇼핑과 패션에 관심이 많아서 연구를 많이 하고 있어요. 팀에서 키가 제일 커요. 166cm에서 167cm 사이예요. 향이나 바디케어 제품에도 관심이 많아서 최근엔 바디로션을 샀어요. 한 6개요. 향마다 사서 요일마다 갑자기 쓰고 싶은 향으로 사용해요."
"세븐팀 선배님들과 챌린지를 해보고 싶어요! 에너제틱하고 에너지가 넘치시고 밝은 느낌이시잖아요. 저희도 당당하고 밝은 느낌이어서 같이 챌린지를 하면 아주 좋은 시너지가 나지 않을까요? 보는 사람도 기뻐지지 않을까 싶어요."
"약점이요? 연습생 때는 아무래도 매달 평가를 보잖아요. 피드백을 받으니까 어쩔 때는 안 좋을 때도 있는데 그럴 때마다 기가 죽고 하루종일 우울해지는 상태였어요. 지금은 많이 나아지고 고쳐졌다고 생각합니다."
"롤모델은 블랙핑크 선배님이요. 무대를 보면 네 분 모두 각자 다른 개성과 매력을 가지고 계시고, 그 시너지가 너무 크게 다가오잖아요. 또 리사 선배님과 제니 선배님 랩을 보고 듣고 공부하고 있어요."
▲이하 마이데일리 셀프프로필.
▲에이디야. 2023년 5월 9일 데뷔. 연수, 서원, 세나, 채은, 승채 등으로 구성된 5인조 걸그룹.
에이디야는 '모험'을 의미하는 에이디(AD, Adventure)와 스페인어로 '출발'이라는 야(YA)가 합쳐진 팀명으로 '우리들만의 모험을 출발한다'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다. 데뷔곡 '퍼(Per)'는 '퍼펙트(Perfect)'의 줄임말로 에이디야의 '도전'과 '모험', 출발하는 '설렘' 그리고 '자신감'을 표현한 곡이다.
[그룹 에이디야 채은. 사진 = 마이데일리 사진DB, 스타팅하우스 제공]-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