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디야 승채 "롤모델=나, 나만의 개성과 매력 보여주고파" [MD인터뷰①]
[마이데일리 = 강다윤 기자] 에이디야 승채. 생일은 2006년 10월 26일. 리드댄서와 막내를 맡고 있는 18살. MBTI는 INFP.
"별명이요? 고양이라는 말을 자주 들어요. 뒤에서 사고를 치는 마이웨이 성격을 갖고 있고, 엉뚱 발랄한 매력이 있어요."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아티스트가 계세요. '데이지'라는 곡을 들었는데요. 그 곡이 제 인생 최애곡이라서 자기 전에 듣고 마음의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롤모델은 저예요. 정말 많은 선배님들을 보고 배운 점이 정말 많아요. 그러다 보니 한 번에 저만의 개성과 매력을 조금 더 보여드리고 싶은 마음이 생겼어요. 그래서 저를 꼽았습니다."
"룸메이트는 연수언니예요. 저랑 작은 방을 쓰고 나머지 세 멤버가 큰 방을 쓰고 있어요. 다들 집순이 타입이에요. 그렇지만 연습을 계속하다 보니까 쉬는 날이 생기면 나가고 있어요."
"해산물을 좋아해요. 싫어하는 건 양파랑 파 같은 야채예요."
"저희 에이디야, '요즘 아이들'답게 힙하고 트렌디한 모습 많이 보여드릴게요!"
▲이하 마이데일리 셀프프로필.
▲에이디야. 2023년 5월 9일 데뷔. 연수, 서원, 세나, 채은, 승채 등으로 구성된 5인조 걸그룹.
에이디야는 '모험'을 의미하는 에이디(AD, Adventure)와 스페인어로 '출발'이라는 야(YA)가 합쳐진 팀명으로 '우리들만의 모험을 출발한다'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다. 데뷔곡 '퍼(Per)'는 '퍼펙트(Perfect)'의 줄임말로 에이디야의 '도전'과 '모험', 출발하는 '설렘' 그리고 '자신감'을 표현한 곡이다.
[그룹 에이디야 승채. 사진 = 마이데일리 사진DB, 스타팅하우스 제공]-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