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2세' 유재석 "나이 들어 보인다는 댓글...나이가 있는데 당연" ('핑계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유재석이 똑 닮은 아이들을 보며 아빠로서의 고민을 털어놨다.
이날 유재석은 조세호, 전소민, 이미주와 이야기를 나눈 가운데 고민을 털어놨다.
유재석은 "아이들이 어떻게 클까?"라며 아빠로서의 고민을 꺼냈다.
유재석은 "내 시선으로는 '저건 좀 지켰으면 좋겠는데' 나둬야 할 지 얘기해야 할 지 고민된다"면서 "아이들을 보면 딱 나다. 내가 저랬다. 이게 스스로의 고민이다"고 털어놨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 방송인 유재석이 똑 닮은 아이들을 보며 아빠로서의 고민을 털어놨다.
8일 유튜브 '뜬뜬' 채널에는 '가정의 달은 핑계고'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유재석은 조세호, 전소민, 이미주와 이야기를 나눈 가운데 고민을 털어놨다. 유재석은 "아이들이 어떻게 클까?"라며 아빠로서의 고민을 꺼냈다. 유재석은 "내 시선으로는 '저건 좀 지켰으면 좋겠는데' 나둬야 할 지 얘기해야 할 지 고민된다"면서 "아이들을 보면 딱 나다. 내가 저랬다. 이게 스스로의 고민이다"고 털어놨다. 그러자 조세호는 "형은 부모님이 어떻게 해줬으면 좋겠다고 생각을 했냐"고 물었고, 유재석은 "잔소리 안 했으면 좋겠다고 생각을 했다"고 말했다. 이어 유재석은 "부모님이 잔소리 안 할 수 없지 않냐. 어느 순간 사람이기에 짜증 날 때가 있다"고 했고, 전소민은 "유재석도 똑같은 아빠구나"라며 웃었다.
또한 유재석은 나이에 대한 토크에 "늘 생각하는 게 내가 인생이 얼마 안 남았다고 느낄 때 '내가 인생을 후회 없이 살았다라고 생각할 수 있게끔 살자'라며 저는 그래서 최선을 다해서 살고 있다"고 했다. 이어 그는 "누군가가 '당신은 행복하지 않을 거 같아요', '당신은 너무 일만 했어요'라고 하더라도 저는 요만큼도 그 사람의 얘기에 흔들리지 않을.. 자신 있게 정말 최선을 다해서 살고 있다"고 했다.
유재석은 "사람으로서, 인간으로서 갖춰야 할 기본적인 도리와 예의와 상호 관계에 있어서 서로의 존중, 이런 기본적으로 지켜야 하는 것 외에 사실 뭔가 자꾸 나이다움으로 우리를 틀에 가두지 않나"라면서 "이런 거로부터 좀 자유로워졌으면 좋겠다"고 했다. 이에 전소민은 "피부, 흰머리 등 때문에 못 벗어 나는 것 같다. 어쩔 수 없이"라며 외적인 변화를 무시하기 힘들어서 아닐까라고 하자, 유재석은 "가끔 '나이 들어 보인다'는 댓글이 있다. 물론 나이 들어 보인다. 나이가 있는데 나이 들어보이는 건 당연한거다"고 했다.
이에 조세호는 "오히려 저는 그거에 대해선 해방된 것 같아서 기분이 좋더라. 마흔 살 넘었으면 아저씨 아니냐. 저는 저 스스로를 너무 잘 안다"면서 "아저씨 얼마나 좋냐"며 웃었다. 이에 유재석이 '아저씨'라고 불렀고, 이내 조세호의 반응에 "안 좋아하는 거 같다"고 해 웃음을 안겼다.
anjee85@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수홍, ♥김다예와 부부싸움…"뚜껑 열리게 하지 마라" 정색 ('조선의 사랑꾼')
- 경리, KTX 쓰레기통에 'C사 명품 지갑' 버렸다…역대급 실수에 ‘멘붕’ ('경리간길')
- '최현석 셰프 딸' 최연수, '아몬드 10알'로 하루 버틴 '극강' 다이어트 덕? 민소매 원피스로 늘씬
- '혈액암 투병' 안성기, 백발에 수척해진 모습...고(故) 강수연 추모
- 김숙♥이대형, 한영♥박군에 이어 8살 연상연하 커플 탄생?..캠핑 더블데이트 제안 (당나귀귀)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