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빠더너스 문쌤’ 문상훈, 생일에 결혼 발표.. “5월 말” 예비신부는 누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유튜버 '빠더너스' 문상훈(31)이 결혼 소식을 알렸다.
9일 문상훈은 자신의 채널에 "오늘은 제 33번째 생일인데요. 기쁜 날 기쁜 소식을 전할 수 있어서 더 기쁩니다. 제가 결혼을 합니다"라는 글을 남겼다.
마지막으로 "빠더너스의 문상훈에게는 달라질 것이 없습니다. 똑같이 열심히, 끊임없이 시도하고 그때마다 실패할게요. 그래도 이번에는 세련되게!! 항상 고맙습니다. 우리 모두 사랑해요"라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태형기자] 유튜버 ‘빠더너스’ 문상훈(31)이 결혼 소식을 알렸다.
9일 문상훈은 자신의 채널에 “오늘은 제 33번째 생일인데요. 기쁜 날 기쁜 소식을 전할 수 있어서 더 기쁩니다. 제가 결혼을 합니다”라는 글을 남겼다.
그는 “5월 말에 가족들을 모시고 작게 할 예정이에요. 확신이 들어서라기보단, 정답이 아니어도 좋겠다는 생각이 커져서 결심하게 되었어요”라고 전했다.
이어서 예비신부에 대해 “결혼할 분은 저처럼 그리고 이 글을 보시는 여러분처럼 하루하루 치열하게 살아가는 평범한 분입니다. 더 나은 삶을 향한 항해를 함께 떠나기에 더할 나위 없이 좋은 분이라는 생각입니다”라고 밝혔다.
마지막으로 “빠더너스의 문상훈에게는 달라질 것이 없습니다. 똑같이 열심히, 끊임없이 시도하고 그때마다 실패할게요. 그래도 이번에는 세련되게!! 항상 고맙습니다. 우리 모두 사랑해요”라고 전했다.
문상훈의 소식에 유병재는 “울 아기 결혼한다~~~!!”라며 기뻐했다. 인기 캐릭터 펭수도 “콩그레이츄레이션”이라며 축하했다. 이용진, 심으뜸 등 수많은 축하가 이어졌다.
팬들은 “당신만을 사랑했는데 이제 보내줄 때가 됐나” “축하드립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문상훈은 구독자 116만 명을 보유한 대형 크리에이터다. 유튜브 채널 ‘빠더너스’에서 기자, 일타강사, 이등병 등 다양한 직업군의 캐릭터를 연기하며 재미를 선사했다. JTBC 예능 프로그램 ‘듣고 보니 그럴싸’에 출연 중이다.
ENA 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에는 자폐스펙트럼을 가진 피고인 정훈 역으로 특별출연했으며, JTBC 드라마 ‘경로를 이탈하였습니다’, 넷플릭스 드라마 ‘D.P.’ 등 연기 활동도 하고 있다. 최근 SBS ‘낭만닥터 김사부 3’에 특별출연해 눈길을 끌었다.
tha93@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진모♥’ 민혜연, 청담동 의사여도 검소하네..베트남서 직구한 수영복 자랑
- “이혼 고민에 방송 출연...압박감에 지쳤다” 김지혜, 새로운 삶 예고 [전문]
- ‘효녀 가인이어라~’ 송가인, 母에 억대 외제차 선물..어버이날 ‘플렉스’
- 모태범, ♥임사랑과 결혼 임박? 뉴하우스 공개 “하나씩하나씩”
- BTS 제이홉만 훈련소 특혜?…아미가 올린 사진에 현역들 분노
- “용납 못해”...또 인종차별 당한 손흥민, 토트넘·팰리스 ‘강경 대응’ 나선다
- ‘사업가♥’ 양정원, 결혼 소감 “좋은 소식을 늦게 전해..예쁘게 살겠다”
- ‘이상화♥’ 강남, 日 한복판서 조카 하늘 울려 “나 개XX 됐어”
- 전소민, 유재석 향해 “늙으면 내가 휠체어 밀어 드릴게” 무한 애정
- 의사 남자친구 있는데 ‘하트시그널4’ 출연…일반인 출연자 논란 일파만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