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타강사 문쌤' 문상훈, 결혼 발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유튜버 겸 배우 문상훈이 결혼 소식을 알렸다.
문상훈은 9일 자신의 SNS 계정에 글을 올려 이달 말 결혼식을 올린다고 밝혔다.
해당 글에 그는 "오늘은 저의 33번째 생일이다. 기쁜 날 기쁜 소식을 전할 수 있어 더 기쁘다"며 "확신이 들어서라기보단, 정답이 아니어도 좋겠다는 생각이 커져서 (결혼을) 결심하게 됐다"고 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문상훈은 9일 자신의 SNS 계정에 글을 올려 이달 말 결혼식을 올린다고 밝혔다.
해당 글에 그는 “오늘은 저의 33번째 생일이다. 기쁜 날 기쁜 소식을 전할 수 있어 더 기쁘다”며 “확신이 들어서라기보단, 정답이 아니어도 좋겠다는 생각이 커져서 (결혼을) 결심하게 됐다”고 썼다.
이어 “결혼할 분은 저처럼, 그리고 이 글을 보시는 여러분처럼 하루하루 치열하게 살아가는 평범한 분”이라며 “더 나은 삶을 향한 항해를 함께 떠나기에 더할 나위 없이 좋은 분이라는 생각”이라고 덧붙였다.
향후 활동에 대해선 “달라질 것은 없다”며 “똑같이 열심히, 끊임없이 시도하고 그때마다 실패할게요. 그래도 이번에는 세련되게”라고 언급했다.
1991년생인 문상훈은 유튜브채널 빠더너스에서 활약 중이다. 한국지리 일타강사 캐릭터 ‘문쌤’으로 등장하는 콘텐츠 등으로 인기를 얻었다. 연기 활동을 병행하며 ‘여고추리반’, ‘D.P.’,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등 여러 드라마에도 출연했다.
김현식 (ssi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韓, 낳거나 절멸하거나…‘무자녀세’ 검토도”[ESF 2023]
- 어버이날, 아버지 살해한 남매.."누나 성폭행해서"[그해 오늘]
- "설사 이벤트" 급식에 '변비약 테러'한 중학생들 최후
- “평산책방, 재단이라더니 사업자 文? 거짓말 해명하셔야…”
- '美 총기 참변' 희생된 한인가족…"6세 아들 유일한 생존자"
- 남편 시신 집안에 방치한 50대 여성…"하나님이 부활시킬 것"
- 혼외자 논란에도…증권가 “셀트리온 사라” 왜?
- “출근이 무서워요”…악성 민원에 시달리는 공무원들
- '밧데리 아저씨' 입김에…K배터리 웃고 中배터리 울었다
- 정윤정 “씨X” 유난희 “故개그우먼” 막말, 최종 결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