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 차정숙' 엄정화 아들...감초 역할 톡톡히

이수연 2023. 5. 9. 02:0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송지호가 '닥터 차정숙'에서 감초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다.

지난 6일과 7일 방영된 JTBC 토일드라마 '닥터 차정숙'는 휘몰아치는 전개로 안방극장을 장악했다.

송지호는 '닥터 차정숙'에서 사랑에 빠진 남자의 모습뿐만 아니라 진지하고 배려심 넘치는 다채로운 면모로 주목받고 있다.

송지호가 활약하는 JTBC 토일드라마 '닥터 차정숙'은 매주 오후 10시 30분에 공개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이수연 기자] 배우 송지호가 '닥터 차정숙'에서 감초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다.

지난 6일과 7일 방영된 JTBC 토일드라마 '닥터 차정숙'는 휘몰아치는 전개로 안방극장을 장악했다. 특히 아들 서정민 역의 송지호는 냉·온탕을 오가는 연기로 시청자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7회에서 서정민은 엄마 차정숙(엄정화 분)에게 전소라(조아람 분)와의 비밀 연애를 들켰으나 아직 그 사실을 모르고 있는 상황이다. 정민은 엄마 정숙이 모르는 척하며 전화로 여자 친구가 있냐는 질문에 계속해서 없다고 부인, 위기를 모면하는 모습으로 보는 이들의 손에 땀을 쥐게 했다.

연애 사실을 부인한 것도 잠시, 정민은 비밀리에 소라와 포옹과 뽀뽀를 하려는 등 애정 행각을 시도했다. 송지호의 달달 가득한 '연하남' 면모는 보는 이들에게 설렘을 자아내는 등 연애 세포를 자극했다.

8회에서는 아빠 서인호의 교수실에 들어갔다가 우연히 본 휴대폰에서 불륜 사실을 알아챘다. 미심쩍은 마음이 든 정민은 진위 파악을 위해 약속 장소인 비상구에 도착했고, 결국 아빠와 최승희(명세빈 분)의 불륜을 두 눈으로 목격, 큰 혼란에 휩싸였다.

참을 수 없었던 정민은 아빠 인호에게 단도직입적으로 "두 분 부적절한 사이에요?"라고 물으며 언성을 높였고, "너는 남자로서 이해해 줄 것이라 믿는다"는 아빠에 정민은 실망감을 드러냈다.

정민은 이 사실을 모르는 엄마 정숙을 보며 안쓰러운 마음에 눈시울을 붉혔지만, 티를 안 내려고 애써 미소를 지었다. 엄마를 위해 말을 아끼는 성숙한 아들 정민의 모습은 복잡한 감정선을 더욱 잘 표현한 송지호의 연기가 돋보였다.

송지호는 '닥터 차정숙'에서 사랑에 빠진 남자의 모습뿐만 아니라 진지하고 배려심 넘치는 다채로운 면모로 주목받고 있다. 송지호가 활약하는 JTBC 토일드라마 '닥터 차정숙'은 매주 오후 10시 30분에 공개된다.

이수연 기자 tndus11029@naver.com / 사진= JTBC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