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장원, ♥배다해·엑소 수호 포옹신에 질투 폭발 "하늘 무너진 표정" ('동상이몽2')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동상이몽2' 이장원이 배다해의 포옹신에 질투를 숨기지 못했다.
배다해는 "누나랑 동생이 신나게 노는 거다. '꺄르르' 이런 느낌. 극이니까 다른 건 없다. 누나니까"라고 대수롭지 않게 말했지만 이장원은 "어떻게 연기하는지 보여줄 수 있어? 손 어디까지 가나 보게"라고 질투를 시작했다.
배다해는 이장원을 상대로 해당 연기를 보여줬고, 신이 나는 표정으로 자신을 껴안는 배다해의 모습에 이장원은 하늘이 무너지는 표정을 지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기자] '동상이몽2' 이장원이 배다해의 포옹신에 질투를 숨기지 못했다.
8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서는 배다해의 매니저를 자처한 이장원의 모습이 담겼다.
뮤지컬 '모차르트'를 준비 중인 배다해. 이장원은 배다해의 리딩을 돕기 위해 상대역으로 나섰다. 대본을 보던 이장원은 "나 영 신경 쓰여서 그러는데 포옹을 해야 돼?"라고 넌지시 물었다. 극중 동생으로 나오는 볼프강 역을 맡은 엑소 수호와 포옹신이 있었던 것. 배다해는 "누나랑 동생이 신나게 노는 거다. '꺄르르' 이런 느낌. 극이니까 다른 건 없다. 누나니까"라고 대수롭지 않게 말했지만 이장원은 "어떻게 연기하는지 보여줄 수 있어? 손 어디까지 가나 보게"라고 질투를 시작했다. 배다해는 이장원을 상대로 해당 연기를 보여줬고, 신이 나는 표정으로 자신을 껴안는 배다해의 모습에 이장원은 하늘이 무너지는 표정을 지었다.
배다해의 매니저를 자처한 이장원은 도라지청, 곶감치즈말이 등의 간식으로 배다해의 목 건강을 챙겼다.
첫 단체 연습을 하러 간 배다해. 카리스마 넘치는 김문정 감독의 지휘 하에 시작된 연습 분위기는 금세 얼어붙었다. 연습 중 이장원은 배다해가 두고 간 구두를 들고 연습실에 조용히 들어왔다. 배다해가 연습에 집중하는 사이 이장원도 뒤에서 매니저 업무에 집중했다.
김문정 감독은 "난넬이랑 볼프강이 친해져야 한다"며 "난넬의 무릎에 볼프강이 어린시절처럼 다시 앉는 걸 해보고 싶다"고 제안했다. 뒤에서 이 이야기를 들은 이장원은 "꼭 친해져야 하나"라며 표정이 굳었다.
볼프강 역의 유회승은 배다해의 무릎에 앉았고 당황한 이장원은 "무릎에 앉는 신이 원래 있던 거아니죠? 왜 하는 거예요?"라며 안절부절했다. 무릎에 앉는 신 연습은 계속 됐고 스킨십 강도는 더 진해졌다.
쉬는 시간이 되자 이장원은 직접 준비한 조공템을 배우들에게 나눠주며 외조를 착실히했다.
wjlee@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수홍, ♥김다예와 부부싸움…"뚜껑 열리게 하지 마라" 정색 ('조선의 사랑꾼')
- 경리, KTX 쓰레기통에 'C사 명품 지갑' 버렸다…역대급 실수에 ‘멘붕’ ('경리간길')
- '최현석 셰프 딸' 최연수, '아몬드 10알'로 하루 버틴 '극강' 다이어트 덕? 민소매 원피스로 늘씬
- '혈액암 투병' 안성기, 백발에 수척해진 모습...고(故) 강수연 추모
- 김숙♥이대형, 한영♥박군에 이어 8살 연상연하 커플 탄생?..캠핑 더블데이트 제안 (당나귀귀)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