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찬우, 윤기원 신혼여행에 동행..‘50억’ 퍼레이드도 준비(조선의사랑꾼)
남서영 2023. 5. 8. 22:4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찬우가 신혼여행 특급 가이드로 나섰다.
가족이 내린 후쿠오카 공항에는 윤기원의 찐친 김찬우가 가이드로 기다리고 있었다.
최근 결혼한 김찬우는 자신도 신혼 9개월 차이지만 윤기원의 가족을 살뜰히 챙겼다.
일본에 지인이 있던 김찬우는 직접 신혼여행지로 후쿠오카를 추천했고 숙소도 대관을 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남서영기자] 김찬우가 신혼여행 특급 가이드로 나섰다.
8일 방송된 TV조선 ‘조선의 사랑꾼’에는 최근 결혼한 윤기원이 아내, 아들과 함께 일본으로 신혼여행을 떠났다.
영상 속 세 가족은 후쿠오카로 첫 가족여행을 떠났다. 가족이 내린 후쿠오카 공항에는 윤기원의 찐친 김찬우가 가이드로 기다리고 있었다.
분장까지 한 김찬우는 꽃목걸이도 건네며 가족을 환영했다. 최근 결혼한 김찬우는 자신도 신혼 9개월 차이지만 윤기원의 가족을 살뜰히 챙겼다.
일본에 지인이 있던 김찬우는 직접 신혼여행지로 후쿠오카를 추천했고 숙소도 대관을 했다. 특히 김찬우는 이동 중 슈퍼카 퍼레이드가 차량을 앞지르자 “내가 준비했다. 돈 많이 들었어. 추월도 하라고 시켰지. 50억이 넘는다”고 너스레도 떨었다.
namsy@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서울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주진모♥’ 민혜연, 청담동 의사여도 검소하네..베트남서 직구한 수영복 자랑
- “이혼 고민에 방송 출연...압박감에 지쳤다” 김지혜, 새로운 삶 예고 [전문]
- ‘효녀 가인이어라~’ 송가인, 母에 억대 외제차 선물..어버이날 ‘플렉스’
- 모태범, ♥임사랑과 결혼 임박? 뉴하우스 공개 “하나씩하나씩”
- BTS 제이홉만 훈련소 특혜?…아미가 올린 사진에 현역들 분노
- “용납 못해”...또 인종차별 당한 손흥민, 토트넘·팰리스 ‘강경 대응’ 나선다
- ‘사업가♥’ 양정원, 결혼 소감 “좋은 소식을 늦게 전해..예쁘게 살겠다”
- ‘이상화♥’ 강남, 日 한복판서 조카 하늘 울려 “나 개XX 됐어”
- 장영란, 구독자에 100만원 통 큰 선물..“다 뿌리고 갈 거다”(A급장영란)
- 의사 남자친구 있는데 ‘하트시그널4’ 출연…일반인 출연자 논란 일파만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