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에스파 카리나, '깜찍하게 볼하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에스파(aespa) 카리나가 8일 오후 서울 삼성동 코엑스 오디토리움에서 열린 세 번째 미니앨범 'MY WORLD(마이 월드)' 발매 기념 기자간담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이번 앨범은 'Girls' 이후 약 10개월 만에 발매하는 앨범으로 6곡이 수록됐다.
또 'REAL WORLD(리얼 월드)'로 돌아온 에스파 멤버들의 이야기가 펼쳐지는 세계관 시즌2 스토리를 만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에스파(aespa) 카리나가 8일 오후 서울 삼성동 코엑스 오디토리움에서 열린 세 번째 미니앨범 'MY WORLD(마이 월드)' 발매 기념 기자간담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이번 앨범은 'Girls' 이후 약 10개월 만에 발매하는 앨범으로 6곡이 수록됐다. 또 'REAL WORLD(리얼 월드)'로 돌아온 에스파 멤버들의 이야기가 펼쳐지는 세계관 시즌2 스토리를 만날 수 있다.
타이틀 곡 'Spicy'는 강렬한 신스 베이스 사운드와 다이내믹한 비트가 돋보이는 댄스곡으로, 가사에는 자유분방한 에스파의 매력을 담았다. 그간 들려줬던 강렬한 음악과는 또다른 새로운 분위기로 멤버 각각의 개성 넘치는 보컬과 발랄하고 영(young)한 에너지가 돋보이는 곡이다.
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 클래식과 미술의 모든 것 '아르떼'에서 확인하세요
▶ 한국경제신문과 WSJ, 모바일한경으로 보세요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월급 200만원 '필리핀 이모님' 온다…정부·서울시 '파격 실험'
- '옥택연 엄마'가 고려대 찾아 억대 기부한 사연
- "신이 숨겨둔 직장은 옛말"…잘나가던 교직원의 위기 [권용훈의 직업 불만족(族)]
- 인피니트, 완전체로 뭉쳤다…소속사 설립·대표 김성규 [공식]
- '피스 챌린지 K팝 월드투어', 유럽한인총연합회와 손 잡았다
- 저 잘생긴 사람 누구?…찰스 3세 대관식서 화제된 男 정체
- 2억 슈퍼카 긁은 아이 봐줬더니…"내 자식 왜 혼내" 버럭한 엄마
- 한국 소개한다더니…日 유튜버, 화장품 매장서 '몹쓸 짓'
- 기시다와 방한 일정 내내 함께…'파란 리본'의 정체
- "어려운 가정에 써달라"…폐지 팔아 모은 돈 기부한 사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