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어보살' 술 마시면 주먹부터 나가는 연인..서장훈 "금주 못하면 헤어져" [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별했던 커플이 '물어보살'에 출연해 다시 재회했다.
8일 방송된 KBS Joy '무엇이든 물어보살'에는 남자의 욱하는 주사 때문에 이별한 커플이 등장했다.
이날 남자친구의 욱하는 주사 때문에 이별을 한 커플이 등장해 고민을 털어놨다.
서장훈은 "한번이라도 남자분이 술을 마시면 바로 헤어져라. 그렇게 생각하면 된다"며 "술은 입에도 대지 않고 서로 존중하고 배려해줘라"고 진심으로 조언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이별했던 커플이 '물어보살'에 출연해 다시 재회했다.
8일 방송된 KBS Joy '무엇이든 물어보살'에는 남자의 욱하는 주사 때문에 이별한 커플이 등장했다.
이날 남자친구의 욱하는 주사 때문에 이별을 한 커플이 등장해 고민을 털어놨다.
현재는 헤어진 상태라는 여성 의뢰인은 "(남자가)술 마시면 큰 소리 치고, 주먹부터 나간다. 주먹으로 벽을 쳤다. 처음에는 너무 당황스러웠다"며 "술 안마시면 괜찮다"고 털어놨다.
이에 서장훈은 "사랑한다면서 왜 소리를 지르고 그러냐. 취해서 극도로 흥분하는 사람 보면 어떤 기분이 드냐. 술이 문제인거냐"며 "술 끊을 수 있느냐. 못 끊으면 차라리 여자친구랑 끝내라. 형이 좋게 얘기할 때 들어라. 네가 너 자신을 제일 잘 알지 않느냐"고 남성 의뢰인을 향해 다그쳤다. 하지만 남성은 "노력하겠다"며 미적지근하게 답했다.
그러자 서장훈은 여성에게 "그냥 남성분 잊어라. 바로 술 끊겠다고 얘기가 안 나오는건 잘못된거다"고 단칼에 잘라서 말했다.
결국 남성은 "술 끊겠다. 무조건 끊겠다. 절대 안 마시겠다"고 선언했고, 이에 두 사람은 다시 만나기로 결정했다. 서장훈은 "한번이라도 남자분이 술을 마시면 바로 헤어져라. 그렇게 생각하면 된다"며 "술은 입에도 대지 않고 서로 존중하고 배려해줘라"고 진심으로 조언했다.
jyn2011@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수홍, ♥김다예와 부부싸움…"뚜껑 열리게 하지 마라" 정색 ('조선의 사랑꾼')
- 경리, KTX 쓰레기통에 'C사 명품 지갑' 버렸다…역대급 실수에 ‘멘붕’ ('경리간길')
- '최현석 셰프 딸' 최연수, '아몬드 10알'로 하루 버틴 '극강' 다이어트 덕? 민소매 원피스로 늘씬
- '혈액암 투병' 안성기, 백발에 수척해진 모습...고(故) 강수연 추모
- 김숙♥이대형, 한영♥박군에 이어 8살 연상연하 커플 탄생?..캠핑 더블데이트 제안 (당나귀귀)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