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버렛츠 경선, 새 이름 '써니'로 '똑바로 바라봐' 발표…적재 피처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바버렛츠 경선이 써니라는 이름으로 신곡을 발표한다.
소속사 뉴텍뮤직은 바버렛츠 경선이 써니라는 이름으로 새 출발한다고 8일 밝혔다.
써니는 9일 정오 데뷔 싱글 '똑바로 바라봐'를 발표하고 새 출발을 알린다.
써니 특유의 맑은 음색과 적재의 감성 보컬이 어우러진 멜로디와 '우리 사랑하긴 했나요'라는 절절한 가사가 '똑바로 바라봐'에 대한 기대를 높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그룹 바버렛츠 경선이 써니라는 이름으로 신곡을 발표한다.
소속사 뉴텍뮤직은 바버렛츠 경선이 써니라는 이름으로 새 출발한다고 8일 밝혔다.
써니는 9일 정오 데뷔 싱글 ‘똑바로 바라봐’를 발표하고 새 출발을 알린다. 8일 워너뮤직코리아 공식 유튜브 채널에 티저 영상을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티저에는 이별을 선택한 연인이 차갑게 갈등하는 모습이 담겨 눈길을 끈다. 써니 특유의 맑은 음색과 적재의 감성 보컬이 어우러진 멜로디와 ‘우리 사랑하긴 했나요’라는 절절한 가사가 ‘똑바로 바라봐’에 대한 기대를 높인다.
경선은 2015년부터 바버렛츠 멤버로 활동하며 파워풀함과 청아함을 동시에 겸비한 ‘매력 보컬’로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똑바로 바라봐’는 9일 정오 공개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