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니안, 왕잠자리채 제작…거듭 실패로 굶을 위기? (안다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MBC 예능 '안싸우면 다행이야' 토니안이 새로운 '내손내잡' 아이템을 탄생시킨다.
8일 '안싸우면 다행이야'(연출 김명진) 122회에서는 무인도에 간 아이돌 조상 토니안, 문희준, 브라이언, 조권의 '내손내잡'(내 손으로 내가 잡는다)이 그려진다.
이날 아이돌 조상들의 리더를 맡은 토니안은 '내손내잡'을 위해 새로운 아이템을 만들자고 제안한다.
하지만 손재주가 없는 토니안은 이를 만들며 난관에 부딪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8일 '안싸우면 다행이야'(연출 김명진) 122회에서는 무인도에 간 아이돌 조상 토니안, 문희준, 브라이언, 조권의 ‘내손내잡’(내 손으로 내가 잡는다)이 그려진다. ‘빽토커’로는 앤디와 아이들 미연이 함께한다.
이날 아이돌 조상들의 리더를 맡은 토니안은 ‘내손내잡’을 위해 새로운 아이템을 만들자고 제안한다. 하지만 손재주가 없는 토니안은 이를 만들며 난관에 부딪힌다. 이때 과거, 무대 위에서 ‘가위손’을 휘두르고 다니던 문희준이 다시 ‘가위손’을 장착 후 큰 도움을 준다고. 24년 만에 무인도에서 부활한 원조 가위손 문희준의 활약에 기대가 모인다.
모두가 땀 흘려 만든 새 아이템은 王잠자리채를 떠올리게 했다고. 특이한 모양만큼이나 이를 이용해 낚시를 하는 방법도 신기했다고 하는데. 그러나 마음과 달리 좀처럼 물고기가 잡히지 않았다는 후문이다. 거듭되는 실패에 다들 지쳐갔지만 끝까지 포기하지 않은 토니안. 이들은 과연 굶을 위기를 극복하고 낚시에 성공할 수 있을지 궁금증이 더해진다.
‘안다행’ 최초로 시도하는 王잠자리채 낚시와 그 결과는 오늘(8일) 밤 9시 ‘안다행’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승기 재회’ 강호동 심경 고백 “‘강심장’ 컴백 마냥 즐겁지 않아”
- 제니, 한정판 언더웨어 자태…글로벌 핫스타 답네 [화보]
- “걸을 수 없어, 갑작스레…” 장성규, 오른발 선천성 기형 고백
- 박미선, ‘중2 가출’ 고딩엄마에 일침 “속 터진다” (고딩엄빠3)
- ‘자녀 계획’ 이상민 “욕구 안 생겨” 남성 호르몬 수치 절망적 (미우새)[TV종합]
- 김종국 “전재산 사회에 환원하겠다” 파격 공약에 부모 초긴장 (미우새)
- 채연, 군부대 행사로 건물주 “한남동·성수동에, 최근 2배↑” (영업비밀)
- 이효리, 바지 대신 팬티스타킹만? 독특 패딩 패션 [DA★]
- ‘사혼’ 박영규, 54살 차이 딸 최초 공개 “살아가는 큰 의미” (살림남)[TV종합]
- 박세리, ‘푹다행’ 촬영 무리였나…바다에 빨려 들어갈 뻔 ‘아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