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교진 "父, 소이현 팬카페 회원 출신…아이디 '교진아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인교진이 '회장님네 사람들'에 출연해 아내인 배우 소이현과의 기막힌 인연을 공개했다.
8일 오후 방송된 tvN STORY 예능프로그램 '회장님네 사람들'에서는 '회장님네 사람들'에서는 드라마 '전원일기'에서 추파남부터 개똥이 역까지 1인 2역을 맡았던 배우 인교진과 함께한 이야기가 이어졌다.
인교진은 아내인 배우 소이현과 오랜 소속사 동료에서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박하나 기자 = 배우 인교진이 '회장님네 사람들'에 출연해 아내인 배우 소이현과의 기막힌 인연을 공개했다.
8일 오후 방송된 tvN STORY 예능프로그램 '회장님네 사람들'에서는 '회장님네 사람들'에서는 드라마 '전원일기'에서 추파남부터 개똥이 역까지 1인 2역을 맡았던 배우 인교진과 함께한 이야기가 이어졌다.
인교진은 아내인 배우 소이현과 오랜 소속사 동료에서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밝혔다. 이어 인교진은 신인 시절 소이현과 고 앙드레김 패션쇼에 함께 섰던 때, 우연히 양가 부모님이 만나 인사를 나눴다고 밝혔다. 결혼 10여 년 전, 먼저 상견례를 했던 것. 이에 김수미는 "보통 인연이 아니다"라고 놀라워했다.
인교진은 그날의 만남 이후, 아버지가 소이현의 싹싹한 모습에 반해 직접 팬카페에 가입했다고 고백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어 인교진은 "아버지 아이디가 '교진아빠'였다"라고 밝혀 웃음을 안겼다.
한편, tvN STORY '회장님네 사람들'은 대한민국 대표 원로 배우 김용건, 김수미, 이계인 등, 20년 전 안방극장을 울고 웃게 만들었던 김회장네 사람들이 함께 전원 라이프를 펼치며 벌어지는 일들을 그린 예능 프로그램으로 매주 월요일 오후 8시 20분에 방송된다.
hanappy@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13세와 2년 동거, 34회 성관계한 유명 유튜버…아내 폭행·신체 촬영 '입건'
- 아내·두 아들 살해한 가장, 사형 구형하자 "다들 수고 많다" 검사 격려
- "성관계 안한지 몇년"…전현무, 결혼 관련 숏폼 알고리즘 들통
- 송승헌, 신사역 스벅 건물주…바로 뒤 상가도 매입, 678억 차익
- 김광수 "김승우, 이미연과 이혼 후 친구처럼…내게 전처 매니저 제안"
- "비싼 차 타면서 구질구질"…주차비 아끼려 '종이 번호판' 붙인 외제차
- 김영철, 민경훈♥신기은 PD 결혼식 현장 공개 "멋지다 오늘…축하"
- "버려달라는 건가" 손님이 건넨 휴지…"가격 올라도 괜찮아" 응원
- "불판 닦는 용 아니냐" 비계 오겹살 항의했다고 진상 취급…"사장, 당당하더라"
- '이나은 옹호 사과' 곽튜브, 핼쑥해진 외모 자폭 "다른 이유 때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