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 갈수록 따뜻해져, 일교차 주의…출근길 안개
2023. 5. 8. 20:05
비바람이 치던 주말을 뒤로하고 오늘 전국에 맑은 하늘이 펼쳐졌습니다. 낮 기온도 크게 올라서 어제보다 3~4도가량 높았는데요. 당분간은 이렇게 봄 햇살이 쏟아지면서 갈수록 따뜻해지겠습니다. 내일 서울은 23도 모레는 26도까지 올라 다소 덥기도 하겠습니다.
그래도 아직 아침 공기는 서늘합니다. 내일 서울이 11도, 경주는 6도까지 떨어지면서 하루 새 기온 차가 20도를 넘나드는 곳도 있겠습니다. 겉옷은 조금 따뜻하게 챙겨주시는 게 좋겠습니다.
또 내일 출근길에는 안개가 짙겠습니다. 강원과 충북, 남부내륙으로는 가시거리가 200m 미만까지 바짝 좁혀질 테니까요. 교통안전에 주의하셔야겠습니다.
햇살이 비치면서 안개는 모두 걷히겠고요. 내일 전국이 대체로 맑겠습니다. 대기 질도 좋음에서 보통 수준을 유지하겠습니다.
자세한 지역별 내일 기온입니다. 중부지방 아침 기온은 서울이 11도 낮 기온 23도, 강릉은 28도까지 오르겠고요.
남부지방도 광주가 24도, 대구는 27도까지 올라 오늘보다도 5도가량 높겠습니다.
당분간 비 소식 없이 맑은 날이 많겠습니다. 날씨였습니다.
(정예은 기상캐스터) #MBN #MBN날씨 #MBN뉴스7 #날씨 #기상캐스터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MBN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한미일 안보 삼각공조 궤도 올랐다…일, 핵협의 참여할까?
- 검찰, '60억 코인' 출처 추적방침…김남국 ″주식매매 대금으로 투자″
- 김소연 해명 `♥이상우, 누구보다 내 건강 가장 많이 챙겨주고 생각해줘`[M+★SNS]
- '확률 1만분의 1' 홀인원 자주 나오더니…보험설계사 무더기 적발
- ″'이 과일' 씨앗은 먹지 마세요!″…독성물질 있어 도려내고 먹어야
- 금연구역이라고 했더니…카페서 커피 붓고 잔 길바닥에 던진 남성들
- 전우원, 취득세 1억 완납 후 눈물…초등생 ″아저씨 잘못 아니에요″
- 중국 식물인간 남편, 아내의 3년간 지극정성 간호 끝에 깨어났다
- '출근 지옥철'에 놀란 오세훈…″9호선 신규 열차 조기투입, 2·4·7호선 추가″
- ″열정페이 제보달라″…文 책방 겨눈 6년 전 이재명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