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시, 제9기 시민안전문화대학 수강생 모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035sdj@naver.com)]창원특례시는 오는 22일까지 안전문화 정보 제공과 시민 안전의식 함양을 위한 제9기 시민안전문화대학 수강생을 모집한다.
창원시민이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고 모집인원은 150명을 선착순 선발한다.
제9기 시민안전문화대학은 내달 7일 개강식을 시작으로 7월 26일까지 8주간 매주 수요일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마산회원구 회원동 올림픽기념국민생활관(공연장)에서 진행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석동재 기자(=창원)(035sdj@naver.com)]
창원특례시는 오는 22일까지 안전문화 정보 제공과 시민 안전의식 함양을 위한 제9기 시민안전문화대학 수강생을 모집한다.
창원시민이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고 모집인원은 150명을 선착순 선발한다.
신청 방법은 창원시청 홈페이지 ‘새소식’란에서 신청서를 다운받아 작성한 후 이메일, 팩스 또는 방문 접수로 신청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창원시청 홈페이지 안내문을 참고하거나 창원시청 안전총괄담당관으로 문의하면 된다.
주요 교육과정은 안전특강, 소방안전 실습, 교양특강 등 총 8강으로 실생활에 꼭 필요한 재난과 안전사고 예방 대비 교육으로 진행된다ㅓ.
재미있고 유익한 안전문화 특강으로 구성했으며, 수강료는 무료이다.
[석동재 기자(=창원)(035sdj@naver.com)]
Copyright © 프레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