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개열애' 중인 모태범, ♥임사랑과 깜짝 신혼집 스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스피드 스케이팅 선수 출신 모태범이 널찍한 곳으로 이사한 최근 근황에 누리꾼들의 관심도 쏠린 분위기다.
이에 누리꾼들은 혹시 모태범이 현재 공개열애 중인 발레리나 출신 임사랑과의 신혼집 스포아니냐는 반응.
제작진 또한 이를 긍정적으로 주시하며 모태범, 임사랑 커플에 대한 관심도 쏟아졌는데 이와 관련 제작진도 OSEN에 모태범과 임사랑 커플에 대해 "두 사람이 호감이 있다. 제작진도 긍정적으로 지켜보고 있다"라고 공식입장을 밝힌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김수형 기자] 스피드 스케이팅 선수 출신 모태범이 널찍한 곳으로 이사한 최근 근황에 누리꾼들의 관심도 쏠린 분위기다.
8일 모태범은 "하나씩 하나씩"이란 멘트와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모태범은 으리으리한 널찍한 거실에 홀로 앉아 있는 모습. 특히 가구가 아직 준비되어있지 않은 듯 텅 비어있는 공간도 눈기를 끌었다.
이에 누리꾼들은 혹시 모태범이 현재 공개열애 중인 발레리나 출신 임사랑과의 신혼집 스포아니냐는 반응. 혼자 살기엔 다소 큰 집이기에 추측하게 된 분위기다.
앞서 모태범은 '신랑수업'이란 프로그램을 통해 연인 임사랑을 만났다. 당시 방송에서 임사랑은 "우리 진지하게 만나볼래요?"라고 고백했고, 모태범 또한 "좋지, 오빠도"라고 답했다.
이에 '신랑수업' 1호 커플의 탄생이 화제를 모은 상황. 제작진 또한 이를 긍정적으로 주시하며 모태범, 임사랑 커플에 대한 관심도 쏟아졌는데 이와 관련 제작진도 OSEN에 모태범과 임사랑 커플에 대해 "두 사람이 호감이 있다. 제작진도 긍정적으로 지켜보고 있다"라고 공식입장을 밝힌 바 있다.
/ssu08185@osen.co.kr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