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사나, 시크&청순 NEW 뷰티 화보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트와이스 멤버 사나가 에스쁘아와 함께한 뷰티 화보를 공개했다.
다양한 신제품과 함께 레드&핑크 배경에서 다른 두 가지 무드의 룩을 선보인 가운데, 순백의 화이트 의상을 입고 카메라 앞에 섰다.
화보 속 사나는 벨벳처럼 부드럽고 얇은 텍스처가 가볍고 촘촘하게 밀착되어 완벽한 커버를 선사하는 세미매트 쿠션 '프로 테일러 비벨벳 커버 쿠션 뉴클래스'와 함께 도도하면서도 시크한 무드를 선보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트와이스 멤버 사나가 에스쁘아와 함께한 뷰티 화보를 공개했다.
다양한 신제품과 함께 레드&핑크 배경에서 다른 두 가지 무드의 룩을 선보인 가운데, 순백의 화이트 의상을 입고 카메라 앞에 섰다. 레드 룩에서는 절도있는 애티튜드와 강렬한 눈빛 연기로 화려한 이목구비에 매력을 더했다.
두 번째 핑크 룩에서는 브릿지로 헤어에 변화를 주며 몽환적인 무드에 청순함을 더한 우아한 자태로 새로운 스타일링을 완벽하게 소화해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화보 속 사나는 벨벳처럼 부드럽고 얇은 텍스처가 가볍고 촘촘하게 밀착되어 완벽한 커버를 선사하는 세미매트 쿠션 ‘프로 테일러 비벨벳 커버 쿠션 뉴클래스’와 함께 도도하면서도 시크한 무드를 선보였다.
또 다른 화보에서는 틴트처럼 얇은 밀착력에 립스틱의 부드러운 블러링을 더한 ‘노웨어 틴스틱’을 활용해 립과 양볼을 핑크빛으로 물들이며 몽환적이면서 자유로운 애티튜드로 눈길을 사로 잡았다.
한편 사나가 속한 트와이스는 지난 30일을 시작으로 다섯 번째 월드투어 ‘TWICE 5TH WORLD TOUR - READY TO BE’ 일정을 위해 호주로 출국하며 글로벌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임재호 기자 mirage0613@bntnews.co.kr
bnt뉴스 뷰티팀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