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O, 2023년 초·중·고 창단팀 유니폼·의류 납품업체 선정 재입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야구위원회(KBO)가 2023년도 초∙중∙고등학교 야구부 창단학교에 지원하는 유니폼과 의류 납품업체 선정을 위한 재입찰을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창단팀 용품지원 사업은 KBO의 야구발전기금으로 진행된다.
KBO는 "매년 입찰을 통해 우수한 품질의 야구용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창단팀 야구부에 보급하고 있다"고 소개했다.
이번 입찰을 통해 선정된 업체는 2023년 한 해 동안 KBO가 발주하는 창단팀 유니폼과 의류에 대한 납품을 담당하게 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류한준 기자] 한국야구위원회(KBO)가 2023년도 초∙중∙고등학교 야구부 창단학교에 지원하는 유니폼과 의류 납품업체 선정을 위한 재입찰을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창단팀 용품지원 사업은 KBO의 야구발전기금으로 진행된다.
KBO는 "매년 입찰을 통해 우수한 품질의 야구용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창단팀 야구부에 보급하고 있다"고 소개했다.
이번 입찰을 통해 선정된 업체는 2023년 한 해 동안 KBO가 발주하는 창단팀 유니폼과 의류에 대한 납품을 담당하게 된다.
입찰제안서 접수기간은 오는 15일 오후 3시까지다. 입찰참가신청서, 제안서 등 입찰에 필요한 서류양식과 목록, 기타 자세한 내용은 조달청이 운영하는 나라장터 공개입찰 공고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입찰 참여를 원하는 업체는 나라장터에서 양식을 다운받아 작성한 후 필요 서류를 첨부하여 KBO로 방문 접수하면 된다. 단 이메일, 우편, 팩스 접수는 받지 않는다.
접수처는 KBO 야구회관 6층에 자리한 야구인재개발팀이다.
/류한준 기자(hantaeng@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인희 KBO 기록위원 개인 1500경기 출장 달성
- 롯데 나균안·NC 페디·키움 안우진 등 KBO리그 4월 MVP 후보 선정
- '사직→울산' 2023 KBO리그 경기 장소 변경
- KIA, 심재학 신임 단장 선임…선수 시절 타자·투수 경험
- 기아, 움직이는 친환경 실험실 'EV3 스터디카' 공개
- 현대차, '아반떼 N TCR 에디션' 공개…모터스포츠 기술 집약
- 김승연 회장, ㈜한화·한화에어로 보은사업장 찾아
- [11월 3주 분양동향] '아크로베스티뉴' 등 9532가구 분양
- '킹달러'에 10월 달러 예금 31억달러 팔아치웠다
- 윤정부 과학기술 정책 '혁신‧강국' 도약 가시화?…현실은 대략 난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