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영란, 구독자에 100만원 통 큰 선물..“다 뿌리고 갈 거다”(A급장영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장영란이 적극 홍보에 나섰다.
8일 'A급 장영란'에는 '홍대에서 구독자에게 100만원 주는 장영란 (미친텐션,길바닥전설)'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1, 5, 10, 100만 원권 쿠폰을 품에 안고나선 장영란은 "다 나눠드리겠다. 다 뿌리고 갈 거다"고 통 큰 선물을 예고했다.
3시간 동안 길거리를 누비던 장영란은 유튜브 구독자에게 쿠폰 뽑기로 선물을 건네다 끝내 100만 원권 쿠폰이 나오지 않자 구독자 이벤트로 선물 폭탄을 예고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남서영기자] 방송인 장영란이 적극 홍보에 나섰다.
8일 ‘A급 장영란’에는 ‘홍대에서 구독자에게 100만원 주는 장영란 (미친텐션,길바닥전설)’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 속 링거를 맞으며 등장한 장영란은 “(링거를) 도련님이 직접 놔주셨다. 마취 통증의학과 전문의. 초반에는 진짜 양의사랑 (남편 한창) 한의사랑 만나면 싸워서 내가 진짜”라고 하소연을 했다.
화장하면서 링거를 맞고 있는 장영란은 “너무 바빠서 몸살이 났다. 국내 최초 화장하면서 링거 맞기. 역시 나는 A급”이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이어 홍대에 전단지를 들고 나간 장영란은 직접 유튜브 길거리 홍보에 나섰다. 또 장영란은 “구독하신 분이 있다면 큰 선물을 드리겠다”며 여러 장의 쿠폰을 보여줬다.
1, 5, 10, 100만 원권 쿠폰을 품에 안고나선 장영란은 “다 나눠드리겠다. 다 뿌리고 갈 거다”고 통 큰 선물을 예고했다. 3시간 동안 길거리를 누비던 장영란은 유튜브 구독자에게 쿠폰 뽑기로 선물을 건네다 끝내 100만 원권 쿠폰이 나오지 않자 구독자 이벤트로 선물 폭탄을 예고했다.
namsy@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진모♥’ 민혜연, 청담동 의사여도 검소하네..베트남서 직구한 수영복 자랑
- “이혼 고민에 방송 출연...압박감에 지쳤다” 김지혜, 새로운 삶 예고 [전문]
- ‘YG 패밀리’ 총출동한 세븐 결혼식에, 탑·승리는 손절했나?
- 모태범, ♥임사랑과 결혼 임박? 뉴하우스 공개 “하나씩하나씩”
- BTS 제이홉만 훈련소 특혜?…아미가 올린 사진에 현역들 분노
- “용납 못해”...또 인종차별 당한 손흥민, 토트넘·팰리스 ‘강경 대응’ 나선다
- ‘마약’ 유아인 복귀 시점은?…“복귀 자체가 어려울 수도 있다”
- 의사 남자친구 있는데 ‘하트시그널4’ 출연…일반인 출연자 논란 일파만파
- 인도 간 기안84, 얼굴살 쏙 빠진 근황 “세상에 이런 나라가 있었네요”
- 안정환 뿌듯하겠어.. 이혜원, 子가 선물한 어버이날 영롱한 카네이션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