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오갤3' 윌 포터 "외모 때문에 안될 줄 알았다" [할리웃통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할리우드 배우 윌 포터가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3' 출연 소감을 밝혔다.
지난 5일(현지 시간) 미국 매체 피플과의 인터뷰에서 윌 포터(30)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3'를 통해 마블 히어로가 된 영광을 전했다.
그러면서도 윌 포터는 "특히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의 팬이었다"고 밝히며 히어로로 합류하게 된 소감을 밝혔다.
한편, 윌 포터가 마블에 합류하게 된 영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3'는 현재 극장에서 절찬리 상영 중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유비취 기자] 할리우드 배우 윌 포터가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3' 출연 소감을 밝혔다.
지난 5일(현지 시간) 미국 매체 피플과의 인터뷰에서 윌 포터(30)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3'를 통해 마블 히어로가 된 영광을 전했다.
윌 포터는 "강력한 초능력을 가진 마블 히어로를 연기하면서 꿈이 더 현실적이고 생생해졌다"며 "영화를 통해 날아다니는 꿈을 이룰 수 있어 기쁘다"고 전했다. 윌 포터는 평소 비행하는 꿈을 갖고 있었다고 밝히며 "오늘 밤에도 한 번 더 날았으면 좋겠다"라고 벅찬 감정을 숨기지 못했다.
또 윌 포터는 자신이 슈퍼히어로를 맡게 된 것 자체가 초현실적이라고 표현했다. 그는 자신의 외모를 고려했을 때 캐스팅된 것이 이상하게 느껴졌다고 밝혔다. 그러면서도 윌 포터는 "특히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의 팬이었다"고 밝히며 히어로로 합류하게 된 소감을 밝혔다.
이날 윌 포터는 오랜 기간 호흡을 맞춰 왔던 팀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에 합류해 편안함을 느꼈다고 밝혔다. 그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의 구성원들은) 매우 끈끈하기 때문에 합류하고 나서 걱정이 됐다. 그들은 내가 촬영장에 있을 때마다 아주 친절하고 상냥했다. 내가 그룹의 일원이라는 느낌을 갖게 해줬다. 덕분에 촬영이 훨씬 더 쉬워지고 더 즐거워졌다"라면서 감사함을 표했다.
한편, 윌 포터가 마블에 합류하게 된 영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3'는 현재 극장에서 절찬리 상영 중이다.
유비취 기자 gjjging@naver.com / 사진= 윌 포터 소셜 미디어, 마블코리아 소셜 미디어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55세 엄정화의 '몸매 관리' 루틴 - TV리포트
- 재혼한 송중기, 진짜 경사났다 - TV리포트
- '슬의생' 곽선영, 사실 유부녀였다 - TV리포트
- 걸그룹 멤버가 '양성애자'라 고백하고 들은 비난 - TV리포트
- 로코퀸, 성형중독 의혹...몰라보게 달라져 - TV리포트
- 윌리엄·벤틀리 수입 얼마나 많길래... - TV리포트
- 엠마 왓슨, 활동 중단 이유 밝혔다 - TV리포트
- 유명 래퍼, 공식 석상서 '고양이' 흉내만...팬들 당황 - TV리포트
- 미모 女스타, 안면윤곽 수술 고백 - TV리포트
- 엑소 카이, 당분간 못 본다...결국 눈물 - TV리포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