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 충주 중원농협, 반찬나눔 행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충북 충주 중원농협(조합장 진광주, 사진 왼쪽 일곱번째)이 3일 반찬봉사센터에서 '가정의 달 원로조합원 반찬나눔 행사'를 했다.
준비한 꾸러미는 진 조합장을 비롯한 임직원이 원로조합원과 홀몸어르신 가정 100여 가구를 방문해 전달됐다.
진 조합장은 "원로조합원의 헌신과 노력이 있었기에 오늘의 중원농협이 있는 것"이라며 "앞으로 다양한 복지사업을 펼쳐 따뜻한 지역사회를 만들겠다"고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충북 충주 중원농협(조합장 진광주, 사진 왼쪽 일곱번째)이 3일 반찬봉사센터에서 ‘가정의 달 원로조합원 반찬나눔 행사’를 했다.
이날 행사에서 중원농협 농가주부모임 회원과 임직원 10여명은 아욱국·돼지불고기·야채전·두부조림·오이무침 등 정성껏 만든 반찬과 충주쌀로 만든 떡을 ‘사랑의 꾸러미’에 담았다. 특히 꾸러미에는 카네이션과 진광주 조합장의 마음을 담은 편지도 함께 넣어 원로조합원에 대한 존경을 표시했다.
준비한 꾸러미는 진 조합장을 비롯한 임직원이 원로조합원과 홀몸어르신 가정 100여 가구를 방문해 전달됐다.
진 조합장은 “원로조합원의 헌신과 노력이 있었기에 오늘의 중원농협이 있는 것”이라며 “앞으로 다양한 복지사업을 펼쳐 따뜻한 지역사회를 만들겠다”고 했다.
Copyright © 농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