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양, ♥민효린 꼭 안고 '달달' 스킨십...아내만을 위한 라이브 '행복한 부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태양이 아내 민효린만을 위한 라이브로 시선을 집중시켰다.
영상 속에는 아내 민효린 만을 위한 라이브를 선보이고 있는 태양의 모습이 담겨있다.
이어 부부는 서로를 마주 본 채 환한 미소를 짓고, 또한 태양은 민효린을 꼭 안아주는 등 부부의 모습에서 달달함이 고스란히 전해졌다.
태양은 지난 2018년 민효린과 결혼해 슬하 1남을 두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 가수 태양이 아내 민효린만을 위한 라이브로 시선을 집중시켰다.
태양은 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TAEYANG [Down to Earth] DOCUMENTARY FILM TEASER 1 COMING SOON 2023.05.12"라면서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 속에는 아내 민효린 만을 위한 라이브를 선보이고 있는 태양의 모습이 담겨있다. EP 앨범 타이틀곡 '나의 마음에 (Seed)'를 감미로운 연주에 맞춰 열창 중인 태양. 감성적인 음색과 탁월한 보이스가 연주와 어우러져 몰입감 넘치는 무대를 완성했다.
민효린은 그런 태양에게서 눈을 떼지 못한 채 감동 가득한 눈빛을 선보였다. 이어 부부는 서로를 마주 본 채 환한 미소를 짓고, 또한 태양은 민효린을 꼭 안아주는 등 부부의 모습에서 달달함이 고스란히 전해졌다.
한편 태양은 지난달 25일 EP 앨범 'Down to Earth'를 발매했다. 태양은 지난 2018년 민효린과 결혼해 슬하 1남을 두고 있다.
anjee85@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수홍, ♥김다예와 부부싸움…"뚜껑 열리게 하지 마라" 정색 ('조선의 사랑꾼')
- 경리, KTX 쓰레기통에 'C사 명품 지갑' 버렸다…역대급 실수에 ‘멘붕’ ('경리간길')
- '최현석 셰프 딸' 최연수, '아몬드 10알'로 하루 버틴 '극강' 다이어트 덕? 민소매 원피스로 늘씬
- '혈액암 투병' 안성기, 백발에 수척해진 모습...고(故) 강수연 추모
- 김숙♥이대형, 한영♥박군에 이어 8살 연상연하 커플 탄생?..캠핑 더블데이트 제안 (당나귀귀)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