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정원, 5월의 신부 됐다... “결혼 후에도 활동 지속”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양정원의 결혼 소식이 뒤늦게 알려졌다.
양정원은 지난 6일 서울의 한 웨딩홀에서 연상의 사업가와 웨딩마치를 울렸다.
8일 양정원의 소속사 웰스엔터테인먼트 측은 "양정원이 소중한 인연을 만나 축복 속에서 결혼식을 올렸다. 양정원은 결혼 후에도 방송인으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신뢰와 존중을 바탕으로 결혼식을 올린 두 사람의 앞날에 많은 축복과 격려로 함께 응원해주시면 감사하겠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이혜미 기자] 배우 양정원의 결혼 소식이 뒤늦게 알려졌다.
양정원은 지난 6일 서울의 한 웨딩홀에서 연상의 사업가와 웨딩마치를 울렸다.
비연예인 신랑을 배려해 비공개로 치러진 결혼식에선 god 손호영이 축가를 부르며 의리를 지켰다. 이들은 지난해 10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을 통해 남사친 여사친의 우정을 뽐낸 바 있다.
8일 양정원의 소속사 웰스엔터테인먼트 측은 “양정원이 소중한 인연을 만나 축복 속에서 결혼식을 올렸다. 양정원은 결혼 후에도 방송인으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신뢰와 존중을 바탕으로 결혼식을 올린 두 사람의 앞날에 많은 축복과 격려로 함께 응원해주시면 감사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지난 2006년 시트콤 ‘거침없이 하이킥’으로 데뷔한 양정원은 ‘막돼먹은 영애씨3’ ‘다시 시작해’ ‘우리 갑순이’ 등 드라마는 물론 ‘마이 리틀 텔레비전’ ‘호적 메이트’ 등 다수 예능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다. 양정원은 현재 차의과학대학교 통합의학대학원 메디컬필라테스 전공 주임교수로 재직 중이다.
이혜미 기자 gpai@tvreport.co.kr / 사진 = 웰스 엔터테인먼트 제공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