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년만에 영문으로···현대건설 '힐스테이트', 새 BI 선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현대건설이 주택 브랜드 '힐스테이트'의 영문 로고 디자인을 새롭게 선보인다.
8일 현대건설에 따르면 새롭게 선보이는 힐스테이트 영문 브랜드아이덴티티(BI)는 '현대(Hyundai)'와 '헤리티지(Heritage)'의 의미를 담은 기존 'H' 형태의 심볼과 고유한 색상은 유지하되 국문 '힐스테이트'를 영문 표기 'HILLSTATE'로 변경했다.
힐스테이트는 2006년 브랜드 론칭 이후 지난 17년간 318개 단지, 총 24만 6344가구를 공급하며 성장해 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현대건설이 주택 브랜드 ‘힐스테이트’의 영문 로고 디자인을 새롭게 선보인다. 지난 2019년 한글 로고 단독 사용으로 변경한 뒤 4년 만이다.
8일 현대건설에 따르면 새롭게 선보이는 힐스테이트 영문 브랜드아이덴티티(BI)는 ‘현대(Hyundai)’와 ‘헤리티지(Heritage)’의 의미를 담은 기존 ‘H’ 형태의 심볼과 고유한 색상은 유지하되 국문 ‘힐스테이트’를 영문 표기 ‘HILLSTATE’로 변경했다. 이는 고객에게 변화하는 시대적 주거 가치를 제공하고자 하는 비전을 담고 있다. 새로운 BI는 이달부터 분양 또는 입주하는 힐스테이트 단지부터 순차적으로 적용된다.
힐스테이트는 또 홈페이지 리뉴얼을 통해 브랜딩 활동을 활발하게 진행하고 있다. 현대건설 관계자는 “향후에도 다양한 채널을 통해 고객과 소통하며 ‘라이프스타일 리더’라는 브랜드 철학을 전달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힐스테이트는 2006년 브랜드 론칭 이후 지난 17년간 318개 단지, 총 24만 6344가구를 공급하며 성장해 왔다. 현재 한국기업평판연구소가 실시하는 아파트 브랜드 평가 조사에서 49개월 연속 평판 지수 1위를 기록하고 있다. 또 브랜드스탁이 선정하는 ‘2023 대한민국 브랜드스타’ 공동주택 부문에서 1위에 올랐다.
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우리 딸, '구찌' 입어요'…명품 아동복에 수백만원 쓰는 엄빠들, 왜냐구요? [이슈, 풀어주리]
- 10대 소년 '경찰 폭행' 영상 확산에…유출자 찾겠다는 부모
- 경주 시골 곗돈 40억 들고 튄 60대 女계주가 노린 대상이…
- '격렬한 충돌음 들렸다' 대만 여행서 여친 살해 혐의 한국인 남친 구속
- '스쿨존 참변' 승아 엄마 “예쁜 딸, 책상정리 하고 떠났다”
- “지들도 쳐맞아서 억울한가” 학폭 가해 여중생의 '조롱'
- 한때 1등이었는데.. '포털 다음, 안녕히가세요'[양철민의 아알못]
- '탈모 없고 억대 연봉에 180㎝' 中 40대 여의사가 내건 '남편 조건'
- 카톡에 입학·졸업·취업 친구도 표시된다…오픈채팅도 이달 전면 배치
- “수술 잘됐다” 의사가 환자 가족인 척 '후기 자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