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성광, '오피스 빌런' 출격...'웅남이' 감독 비화 풀까 [단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코미디언 박성광이 '오피스 빌런'에 뜬다.
8일 OSEN 취재에 따르면 박성광은 MBN, 채널S 예능 프로그램 '오피스 빌런'에 출연한다.
박성광이 '오피스 빌런'에서 '웅남이' 감독이자 코미디언으로 어떤 이야기를 들려줄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오피스 빌런'은 K-직장문화 개선 프로젝트를 표방하는 예능으로, 대한민국 모든 일터에서 벌어지고 있는 충격적인 오피스 빌런 사연들을 듣고 대처법을 연구하는 프로그램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연휘선 기자] 코미디언 박성광이 '오피스 빌런'에 뜬다.
8일 OSEN 취재에 따르면 박성광은 MBN, 채널S 예능 프로그램 '오피스 빌런'에 출연한다. 15일 방송에 게스트로 출연해 이야기를 풀어낼 예정이다.
박성광은 2007년 KBS 22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한 코미디언이다. KBS 2TV '개그콘서트'에서 얼굴을 알린 그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 등의 예능에서도 활약했다. 배우 이솔이와 결혼한 뒤 SBS 에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에 출연하기도 했다.
특히 그는 최근 영화 '웅남이'를 연출하며 영화 감독으로도 변신했다. 독립 영화에 도전해온 그가 '웅남이'를 통해 처음으로 상업 장편 영화에 도전한 것이다. '웅남이'는 배우 박성웅, 이이경, 염혜란, 최민수, 오달수 등 화려한 캐스팅 라인업으로도 화제를 모은 바. 박성광이 '오피스 빌런'에서 '웅남이' 감독이자 코미디언으로 어떤 이야기를 들려줄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오피스 빌런'은 K-직장문화 개선 프로젝트를 표방하는 예능으로, 대한민국 모든 일터에서 벌어지고 있는 충격적인 오피스 빌런 사연들을 듣고 대처법을 연구하는 프로그램이다. 매주 월요일 밤 10시 45분에 방송된다. / monamie@osen.co.kr
[사진] OSEN DB.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