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나영, 단독 콘서트 성료…발라드부터 아이돌 커버까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김나영이 지난 6일과 7일 서울 연세대학교 백주년기념관에서 단독 콘서트 'Na On The Voice [Largo]'를 열고 팬들을 만났다.
김나영의 단독 콘서트 'Na On The Voice [Largo]'는 '나' 자신이 들려주고 싶은 본연의 목소리와 김'나'영의 목소리를 듣고 싶은 팬들의 마음을 동시에 표현한 공연으로 5월의 봄을 맞아 '테라리엄'을 주제로 한 만큼 자연을 배경으로 한 무대 연출로 매력적인 감성을 극대화해 더욱 눈길을 끌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나영은 이날 'The Youngest Day'를 시작으로 '꺼내본다', '솔직하게 말해서 나', '다시 너를', '어땠을까', '어쩔 수가 없나 봐' 등 히트곡을 열창했다.
김나영은 애절한 감성은 물론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몰입감 넘치는 무대를 선보였고 관객들 역시 열띤 호응으로 화답했다.
또 김나영은 'Sing NA YOUNG' 코너를 통해 커버 곡 무대도 선물했다. 김나영은 버즈의 '겁쟁이'를 자신만의 방식으로 재해석하는가 하면 이어 블랙핑크의 'How You Like That'과 2PM의 '우리집’ 등으로 공연의 신선함을 더했고 앙코르 곡으로 자신의 대표곡인 '너의 번호를 누르고', '홀로'를 부르며 대미를 장식했다.
김나영의 단독 콘서트 'Na On The Voice [Largo]'는 ‘나’ 자신이 들려주고 싶은 본연의 목소리와 김‘나’영의 목소리를 듣고 싶은 팬들의 마음을 동시에 표현한 공연으로 5월의 봄을 맞아 '테라리엄'을 주제로 한 만큼 자연을 배경으로 한 무대 연출로 매력적인 감성을 극대화해 더욱 눈길을 끌었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승기 재회’ 강호동 심경 고백 “‘강심장’ 컴백 마냥 즐겁지 않아”
- 제니, 한정판 언더웨어 자태…글로벌 핫스타 답네 [화보]
- “걸을 수 없어, 갑작스레…” 장성규, 오른발 선천성 기형 고백
- 박미선, ‘중2 가출’ 고딩엄마에 일침 “속 터진다” (고딩엄빠3)
- ‘자녀 계획’ 이상민 “욕구 안 생겨” 남성 호르몬 수치 절망적 (미우새)[TV종합]
- 김종국 “전재산 사회에 환원하겠다” 파격 공약에 부모 초긴장 (미우새)
- 채연, 군부대 행사로 건물주 “한남동·성수동에, 최근 2배↑” (영업비밀)
- 이효리, 바지 대신 팬티스타킹만? 독특 패딩 패션 [DA★]
- ‘사혼’ 박영규, 54살 차이 딸 최초 공개 “살아가는 큰 의미” (살림남)[TV종합]
- 박세리, ‘푹다행’ 촬영 무리였나…바다에 빨려 들어갈 뻔 ‘아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