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민수♥’ 임라라 “웨딩드레스 위해 6kg 감량” (‘엔조이커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손민수와 5월 결혼을 앞둔 임라라가 웨딩드레스를 위해 6kg을 감량했다며 드레스 자태를 드러냈다.
영상에는 결혼을 앞둔 손민수와 임라라가 결혼식 드레스 투어에 나선 모습이 담겼다.
임라라가 드레스 뒤태들 보여주자 예비신랑 손민수는 "자꾸 막 마음대로 돌지 말라. 눈 먼다"라고 역대급 리액션으로 폭소를 자아냈다.
이어 임라라는 자신이 준비해 온 3만 원 짜리 드레스를 입고 등장, 드레스에 커피를 흘렸다고 말하며 손민수 속이기에 나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 = 하수나 기자] 손민수와 5월 결혼을 앞둔 임라라가 웨딩드레스를 위해 6kg을 감량했다며 드레스 자태를 드러냈다.
7일 유튜브 채널 ‘엔조이커플’에선 ‘결혼비상!!4천만 원짜리 드레스에 커피를 흘렸을 때 예비 신랑의 반응은? 등골오싹주의ㄷㄷ Wedding Dress Prank!!‘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 됐다.
영상에는 결혼을 앞둔 손민수와 임라라가 결혼식 드레스 투어에 나선 모습이 담겼다. 손민수는 머메이드 라인 드레스를 입고 등장한 임라라의 모습에 일을 쩍 벌리며 “내 눈! 너무 눈부셔”라는 찐 반응을 보였다. 이어 “너무 예쁘다. 다 나가계시면 잠깐 키스 좀 해도 될까요?”라고 능청을 떨었다. 이어 “학계에 보고 해야 한다. 천사가 실존한다고”라고 말해 임라라를 웃게 만들었다.
이어 영국 신부 스타일의 웨딩드레스를 입고 등장한 임라라는 몸무게 60kg에서 드레스를 위해 약 6킬로그램 감량을 했다고 밝혔다. 임라라가 드레스 뒤태들 보여주자 예비신랑 손민수는 “자꾸 막 마음대로 돌지 말라. 눈 먼다”라고 역대급 리액션으로 폭소를 자아냈다.
이어 벨 라인 드레스를 입고 등장하자 “진짜 디즈니 공주 같다”라고 감탄했다. 이에 임라라는 “진짜 내가 제일 소중한 사람이 된 것 같다”라고 말했고 손민수는 “네가 가장 소중해!”라고 외치며 애정을 드러냈다.
이어 임라라는 자신이 준비해 온 3만 원 짜리 드레스를 입고 등장, 드레스에 커피를 흘렸다고 말하며 손민수 속이기에 나섰다. 커피를 쏟은 임라라에게 손민수는 “괜찮아”라고 다독였다. 드레스 가격만 4천 만 원이라는 말에 동공지진을 일으켰지만 “물어주면 되지”라며 놀란 임라라를 위로했다. 이에 “3만 원 짜리”라고 임라라가 진짜 가격을 밝히자 그제야 다리에 힘이 풀린 모습으로 웃음을 터트리며 안도했다.
하수나 기자 mongz@tvreport.co.kr / 사진 = '엔조이커플' 영상 캡처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55세 엄정화의 '몸매 관리' 루틴 - TV리포트
- 재혼한 송중기, 진짜 경사났다 - TV리포트
- '슬의생' 곽선영, 사실 유부녀였다 - TV리포트
- 걸그룹 멤버가 '양성애자'라 고백하고 들은 비난 - TV리포트
- 로코퀸, 성형중독 의혹...몰라보게 달라져 - TV리포트
- 윌리엄·벤틀리 수입 얼마나 많길래... - TV리포트
- 엠마 왓슨, 활동 중단 이유 밝혔다 - TV리포트
- 유명 래퍼, 공식 석상서 '고양이' 흉내만...팬들 당황 - TV리포트
- 미모 女스타, 안면윤곽 수술 고백 - TV리포트
- 엑소 카이, 당분간 못 본다...결국 눈물 - TV리포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