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트, 데뷔 13주년 맞아 완전체로 뭉쳐 활동

김진석 기자 2023. 5. 8. 17:4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인피니트
데뷔 13주년을 맞이한 인피니트가 마침내 완전체로 뭉친다.

인피니트 컴퍼니는 6일 새롭게 오픈한 인피니트 공식 유튜브 채널과 SNS에 인피니트의 로고가 담긴 영상을 깜짝 공개하고 6월 9일 0시 데뷔 13주년 라이브 파티 개최 소식을 알렸다.

김성규·장동우·남우현·이성열·엘·이성종 또한 해당 게시물에 댓글을 남기거나 각자의 SNS에 영상을 공유하며 라이브 파티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영상이 공개된 5월 6일은 인피니트가 2010년 가요계 정식 데뷔를 앞두고 홈페이지 인사말을 업로드하며 본격 베일을 벗은 날이다. 대망의 첫 티징을 함께한 의미있는 날, 완전체 회동을 알렸다는 점에서 감동을 더한다.

멤버들은 최근 완전체 활동에 대한 뜻을 모아 인피니트 컴퍼니를 설립했다. 대표는 리더인 김성규다. 인피니트 컴퍼니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비롯해 트위터·인스타그램·페이스북 등을 통해 인피니트의 새 공식 SNS 계정을 오픈하는 등 본격적인 완전체 활동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그간 서로 다른 소속사로 흩어져 가수와 배우 등 솔로 아티스트로 활동을 이어온 멤버들이 데뷔 기념일을 맞아 오랜만에 뭉치는 만큼, 그간 인피니트 완전체를 손꼽아 기다려 온 글로벌 팬들의 반응이 그 어느 때보다 뜨겁다.

데뷔 13주년 기념 라이브 파티는 6월 9일 0시 공식 유튜브 채널서 공개된다.

김진석 엔터뉴스팀 기자 kim.jinseok1@jtbc.co.kr(콘텐트비즈니스본부

Copyright © JTBC.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