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날 배터리 카드 출시…휴대폰결제로 선불충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다날은 선불 충전식 체크카드 '다날 배터리 카드'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다날 배터리 카드는 선불전자지급수단인 '다모음캐시'를 충전해 사용하는 서비스다.
다날 관계자는 "캐치프레이즈인 '휴대폰결제 혜택 풀 충전'에 걸맞게 휴대폰결제 이용자에게 편의성과 혜택을 '충전'해주기 위한 대규모 이벤트와 다양한 제휴 혜택을 꾸준히 선보일 것"이라며 "향후 다모음 앱에서 다양한 포인트들을 전환하는 등 사용자들의 편리한 결제 서비스 제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임유경 기자] 다날은 선불 충전식 체크카드 ‘다날 배터리 카드’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다날 배터리 카드는 선불전자지급수단인 ‘다모음캐시’를 충전해 사용하는 서비스다. 다날 간편결제 플랫폼 ‘다모음’ 앱에서 발급받을 수 있고, 휴대폰결제, 신용카드, 계좌이체를 통해 충전 가능하다.
KB국민카드와 연계돼 온라인, 오프라인 가맹점 어디서나 사용 가능하다. 연회비와 전월 실적에 관계 없이 매 결제마다 다모음캐시 캐시백이 결제액의 0.2% 제공된다.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다날은 오는 6월 30일까지 신규 발급자 2만5000명에게 2000 다모음캐시를 선착순 증정한다. 같은 기간 휴대폰결제 충전 시 수수료 전액 무료 이벤트도 진행한다.
다날 관계자는 “캐치프레이즈인 ‘휴대폰결제 혜택 풀 충전’에 걸맞게 휴대폰결제 이용자에게 편의성과 혜택을 ‘충전’해주기 위한 대규모 이벤트와 다양한 제휴 혜택을 꾸준히 선보일 것”이라며 “향후 다모음 앱에서 다양한 포인트들을 전환하는 등 사용자들의 편리한 결제 서비스 제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임유경 (yklim01@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수사자료 유출 감추려 불법 압수수색…法 "국가가 배상"[사사건건]
- 오세훈, 지옥철 경험하고 '깜짝'.. 9호선 신규열차 투입
- 아파트 베란다서 카펫 털다가 그만…40대 남성 떨어져 숨져
- "과욕인 듯"...文 평산책방, '열정페이' 논란 사과
- "신고해봐"...금연 요청에 커피잔 내동댕이, 경찰 수사 나서
- 윤 대통령 취임 1주년 축하한 이정재…무슨 말 했나 봤더니
- 기내식도 못 믿나…유통기한 지난 버터로 마늘빵 만든 업체 결국
- "하버드 출신인데…" 화려한 외모로 40대女 농락한 60대 제비족[그해 오늘]
- 인천 신축아파트 옹벽 붕괴…실내시설 천장서 물 새기도
- 러시아 전투기, 폴란드 순찰기 코앞서 위협비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