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시교육청, 초등 수업 활성화 리플릿 보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광주광역시교육청이 올해 초등 수업 활성화 리플릿을 개발해 관내 전체 초등·특수학교로 보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날 시교육청에 따르면 초등 수업활성화 정책은 '다양한 실력! 다양성을 품은 수업'을 주요 비전으로 삼아 추진하고 있다.
시교육청은 새롭게 만들어진 수업 정책들에 대한 정보와 구체적인 안내가 필요하다는 학교 현장의 목소리를 반영해 이번 리플릿을 제작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김상진 기자] 광주광역시교육청이 올해 초등 수업 활성화 리플릿을 개발해 관내 전체 초등·특수학교로 보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날 시교육청에 따르면 초등 수업활성화 정책은 ‘다양한 실력! 다양성을 품은 수업’을 주요 비전으로 삼아 추진하고 있다. 시교육청은 새롭게 만들어진 수업 정책들에 대한 정보와 구체적인 안내가 필요하다는 학교 현장의 목소리를 반영해 이번 리플릿을 제작했다.
리플릿에는 크게 학교 현장의 교실수업 강화, 연구문화 활성화, 수업나눔 내실화를 위한 대표적인 7가지 정책에 대한 안내와 지원내용 등이 수록됐다.
리플릿은 이번 달 내 전체 초등학교와 특수학교로 배부될 예정이며, 시교육청은 현장의 모든 교원에게 배부해 학교 현장에서 적극 활용할 수 있도록 독려한다.
이정선 교육감은 “우리 교육청은 다양한 실력을 갖춘 미래인재를 기르기 위해 교사 스스로의 수업 전문성 신장 노력을 지원해 학생의 성장을 뒷받침할 수 있는 수업 환경 조성에 주력하겠다”고 말했다.
/광주=김상진 기자(zz1004@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차비 아까워서"…'종이 번호판' 부착한 외제차 차주
- 김여정, 초코파이 든 대북 전단에 발끈…"대가 치를 것"
- [지스타 2024] 4일간의 대장정 마무리…장르·플랫폼 경계 허문 韓 게임
- '미워도 다시 한번'…개미들 급락장서 삼성전자 2조 담았다
- 현대건설, '힐스테이트 등촌역' 이달 분양
- CJ올리브영, 대한민국 인적자원개발 '교육프로그램 대상' 수상
- 롯데월드타워·몰, 크리스마스 맞아 '샤롯데 빌리지'로 변신
- 삼성바이오에피스 바이오시밀러 유럽 추가 출시 가능해져
- [내일 날씨] 급격히 추워지는 날씨…아침 최저 -5도
- "삼성전자 이사회, 연내 10조원 자사주 소각..밸류업 결의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