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드앤비, 김지영 최예림 방신실 등 KLPGA 선수 7명 후원계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건축자재 전문쇼핑 플랫폼인 비드앤비(대표이사 이진수)가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투어에서 활약중인 7명의 선수와 8일 서브 후원계약을 체결했다.
KLPGA에서 활약 중인 김지영2(27, 한화큐셀), 최예림(24, SK네트웍스), 고지우(21, 삼천리), 김민선(20, 대방건설), 박도영(27, 삼천리), 고지원(19, 삼천리), 방신실(19, KB금융그룹) 등 7명이 후원을 받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조현정기자] 건축자재 전문쇼핑 플랫폼인 비드앤비(대표이사 이진수)가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투어에서 활약중인 7명의 선수와 8일 서브 후원계약을 체결했다.
KLPGA에서 활약 중인 김지영2(27, 한화큐셀), 최예림(24, SK네트웍스), 고지우(21, 삼천리), 김민선(20, 대방건설), 박도영(27, 삼천리), 고지원(19, 삼천리), 방신실(19, KB금융그룹) 등 7명이 후원을 받는다. 이들은 올 시즌 비드앤비 로고가 새겨진 경기복을 입고 KLPGA 공식 대회 출전은 물론 다양한 공식 일정을 소화하며 비드앤비 플랫폼을 적극 홍보한다.
김지영2는 KLPGA 통산 2승 및 4년 연속(2017-2020) 드라이브 비거리 2위를 기록 중인 KLPGA 대표 장타자이고 최예림은 KLPGA에서 총 5번 준우승하며 꾸준히 우승 경쟁을 펼치고 있다.
또한 올 시즌 KLPGA 자매 동반 우승을 꿈꾸는 ‘한국의 코다 자매’ 고지우, 고지원과 지난해 10월 위믹스 챔피언십에서 2위를 기록하며 최근 상승세를 보인 박도영, 177cm의 장신에 2021년 국가대표 출신으로 장타는 물론 안정적인 경기력으로 KLPGA 신인왕 후보인 김민선, 지난달 메이저 대회인 크리스에프앤씨 KLPGA 챔피언십에서 우승경쟁을 펼친 방신실도 눈길을 끈다.
김지영2는 “후원을 결정해주신 비드앤비에 매우 감사하다. 적극적인 후원을 해주시는 만큼 우승 트로피로 보답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최예림은 “올시즌 비드앤비와 함께하게 되어 너무나 기대된다. 좋은 성적으로 비드앤비와 함께 최고의 시즌을 만들어 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비드앤비 이진수 대표이사는 “유망한 KLPGA 선수들과 함께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 선수들이 비드앤비와 함께 보다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도록 아낌없는 지원을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비드앤비는 건축자재 샌드위치패널 전문 플랫폼으로 국내 20여 개의 제조사와 제휴를 맺어 합리적인 가격으로 전국에 제공하고 있다.
hjcho@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진모♥’ 민혜연, 청담동 의사여도 검소하네..베트남서 직구한 수영복 자랑
- “이혼 고민에 방송 출연...압박감에 지쳤다” 김지혜, 새로운 삶 예고 [전문]
- 인도 간 기안84, 얼굴살 쏙 빠진 근황 “세상에 이런 나라가 있었네요”
- “진짜... 저 울어요” 불륜 알게 된 엄정화, 벅차오른 감정 전해
- BTS 제이홉만 훈련소 특혜?…아미가 올린 사진에 현역들 분노
- “용납 못해”...또 인종차별 당한 손흥민, 토트넘·팰리스 ‘강경 대응’ 나선다
- 안정환 뿌듯하겠어.. 이혜원, 子가 선물한 어버이날 영롱한 카네이션 공개
- ‘가스라이팅 논란’에 ‘대상’배우 입장 밝혀...“부족한 말솜씨로”
- 의사 남자친구 있는데 ‘하트시그널4’ 출연…일반인 출연자 논란 일파만파
- 김성령, 어버이날 오천만 원 받았다 “좋다 좋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