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어스 "8개월 만 컴백, 월요병 이길 앨범으로 돌아왔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원어스(서호, 이도, 건희, 환웅, 시온)가 '월요병'을 이길 신곡으로 돌아왔다.
8일 오후 서울 광진구 광장동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원어스의 미니 9집 '피그말리온'(PYGMALION)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진행됐다.
'피그말리온'은 전작인 미니 8집 '말루스'(MALUS) 이후 약 8개월 만에 내놓는 신보다.
한편 원어스의 미니 9집 '피그말리온'은 이날 오후 6시 발매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8일 오후 서울 광진구 광장동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원어스의 미니 9집 '피그말리온'(PYGMALION)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진행됐다.
'피그말리온'은 전작인 미니 8집 '말루스'(MALUS) 이후 약 8개월 만에 내놓는 신보다. 기대나 바람이 실제로 좋은 결과를 가져오는 피그말리온 효과처럼, 원어스가 과거의 모습을 깨부수고 새롭게 태어나겠다는 당찬 포부를 담았다.
이날 시온은 "월요일에 발매하게 됐는데, 월요병 이길 수 있는 앨범 들고 왔으니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고 입담을 발휘했다.
이어 서호는 "오랜만에 발표하는 앨범인 만큼 심혈을 기울였다. 퍼포먼스가 강렬한 타이틀곡으로 돌아왔으니 좋게 감사해주면 감사할 것 같다"고 당부했다.
환웅은 "이번 컴백을 준비하며 오랜만에 머리 컬러도 환하게 바꿨다. 색다른 변신 보여드리려 노력했으니 사랑과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원어스의 미니 9집 '피그말리온'은 이날 오후 6시 발매된다.
광진구(서울)=김노을 기자 sunset@mtstarnews.com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코쿤, 열애설 후 전한 비보.."좋은 곳에서 행복하길" - 스타뉴스
- 박수홍, ♥김다예에 급정색.."뚜껑 열리게 하지마" - 스타뉴스
- 한가인, 결기 선물=995만 원 팔찌? "결제는 ♥연정훈" - 스타뉴스
- 서동주, 父 서세원 이어 또 비보.. - 스타뉴스
- 김성령, 아들의 5천만원 현금 선물 인증 "좋다" - 스타뉴스
- "전 재산 환원" 김종국, 도박 걸었다 - 스타뉴스
- '양육비 미지급 의혹' 송종국, '캐나다 이민' 뜻 전격 고백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정국 'GOLDEN', 亞솔로 최초·최장 스포티파이 글로벌 앨범 차트 54주 연속 진입 - 스타
- 방탄소년단 뷔, K팝 솔로 최초 스포티파이 1900만 팔로워 돌파 - 스타뉴스
- '김다예♥' 박수홍, 생후 30일 딸 자랑..인형 비주얼 "아빠 닮아"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