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파워 1위 ‘○○은행’ 고객 위한 가정의 달 특별한 이벤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광주은행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이달 말까지 사랑하는 가족을 위한 '거래는 비대면 마음은 맞대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변미경 광주은행 디지털금융센터장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가족들과 사랑의 마음을 나눌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과 금융트렌드를 반영한 다양한 상품을 통해 고객님 가까이에서 디지털 금융 혁신을 선도하는 광주은행으로 성장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거래는 비대면 마음은 맞대면 진행
31일까지···아이패드 등 경품 풍성
광주은행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이달 말까지 사랑하는 가족을 위한 ‘거래는 비대면 마음은 맞대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이벤트 대상상품 ‘쏠쏠한MY디지털적금’,‘행운적금’, ‘스마트모아Dream정기적금’, ‘KIA타이거즈 우승기원적금(2023)’, ‘순천만정원적금’ 중 1개 이상을 광주은행 스마트뱅킹 앱 또는 모바일웹뱅킹을 이용해 월 10만 원 이상 정액적립식으로 가입 후 스마트뱅킹 앱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별도 응모 신청하면 된다.
가정의 달 이벤트 경품은 우리 아이를 위한 아이패드, 우리 부모님을 위한 세라젬 파우제 M2, 나를 위한 다이슨 에어랩, 우리 부부를 위한 롯데호텔 통합 숙박권으로 풍성하게 구성됐다. 고객이 원하는 경품을 선택해 응모할 수 있다. 또한 미당첨 고객 중 51명을 추첨해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케이크와 순천만정원박람회 티켓 등 가정의 달 사랑의 선물을 제공한다.
변미경 광주은행 디지털금융센터장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가족들과 사랑의 마음을 나눌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과 금융트렌드를 반영한 다양한 상품을 통해 고객님 가까이에서 디지털 금융 혁신을 선도하는 광주은행으로 성장하겠다”고 말했다.
광주=박지훈 기자 jhp9900@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우리 딸, '구찌' 입어요'…명품 아동복에 수백만원 쓰는 엄빠들, 왜냐구요? [이슈, 풀어주리]
- 10대 소년 '경찰 폭행' 영상 확산에…유출자 찾겠다는 부모
- 경주 시골 곗돈 40억 들고 튄 60대 女계주가 노린 대상이…
- '격렬한 충돌음 들렸다' 대만 여행서 여친 살해 혐의 한국인 남친 구속
- '스쿨존 참변' 승아 엄마 “예쁜 딸, 책상정리 하고 떠났다”
- “지들도 쳐맞아서 억울한가” 학폭 가해 여중생의 '조롱'
- 한때 1등이었는데.. '포털 다음, 안녕히가세요'[양철민의 아알못]
- '탈모 없고 억대 연봉에 180㎝' 中 40대 여의사가 내건 '남편 조건'
- 카톡에 입학·졸업·취업 친구도 표시된다…오픈채팅도 이달 전면 배치
- “수술 잘됐다” 의사가 환자 가족인 척 '후기 자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