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정화, TMI부터 젊음의 비결까지 일관된 답변...뭘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겸 가수 엄정화가 복근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7일 '엘르 코리아'는 '촬영 중 최소 10번은 말한 '닥터 차정숙' 엄정화의 몸매 관리 비법' 영상을 공개했다.
엄정화의 복근에 대한 애착은 여기서 끝나지 않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유다연인턴기자] 배우 겸 가수 엄정화가 복근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7일 ‘엘르 코리아’는 ‘촬영 중 최소 10번은 말한 ‘닥터 차정숙’ 엄정화의 몸매 관리 비법’ 영상을 공개했다.
처음부터 자신의 TMI(Too Much Information의 준말로, 쓸데없는 정보를 뜻하는 신조어)를 알려달라는 질문에, 그는 “제 복근이 지금 잘 보이는 상태인데 조명 때문에 (화보에서는) 내가 열심히 만든 복근이 잘 안 보이더라고”라며 “그래서 음영을 좀 그려야 할 거 같다”고 현장의 웃음을 자아냈다.
또 그는 자신의 소울푸드를 묻는 말에 “몸 상태가 안 좋거나 와인을 마시고 숙취가 심한 날 된장찌개에 밥을 넣어 끓이는 된장 밥을 만든다”라며 “저는 술 마실 때 안주를 안 먹으려고 노력한다. 안주를 먹으면 복근이 없어지기 때문”이라며 복근에 대한 강한 집착을 드러냈다.
엄정화의 복근에 대한 애착은 여기서 끝나지 않았다. 최근 하는 운동부터 젊음의 비결까지 모든 답을 ‘복근’을 강조해 그의 복근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한다.
한편, 최근 JTBC ‘닥터 차정숙’에서 차정숙 역을 맡은 엄정화는 해당 인터뷰에서 극 중 남편인 김정철에 “있을 때 잘해!”라고 소리치며 사이다를 선사했다.
willow66@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진모♥’ 민혜연, 청담동 의사여도 검소하네..베트남서 직구한 수영복 자랑
- “이혼 고민에 방송 출연...압박감에 지쳤다” 김지혜, 새로운 삶 예고 [전문]
- 인도 간 기안84, 얼굴살 쏙 빠진 근황 “세상에 이런 나라가 있었네요”
- “진짜... 저 울어요” 불륜 알게 된 엄정화, 벅차오른 감정 전해
- BTS 제이홉만 훈련소 특혜?…아미가 올린 사진에 현역들 분노
- “용납 못해”...또 인종차별 당한 손흥민, 토트넘·팰리스 ‘강경 대응’ 나선다
- 안정환 뿌듯하겠어.. 이혜원, 子가 선물한 어버이날 영롱한 카네이션 공개
- ‘가스라이팅 논란’에 ‘대상’배우 입장 밝혀...“부족한 말솜씨로”
- 의사 남자친구 있는데 ‘하트시그널4’ 출연…일반인 출연자 논란 일파만파
- 김성령, 어버이날 오천만 원 받았다 “좋다 좋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