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노트, ‘레모네이드’ 활동 마무리…‘비주얼+음색+퍼포먼스’ 3박자 증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걸그룹 드림노트(DreamNote)가 'Lemonade'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드림노트는 지난 달 13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지난 7일 SBS '인기가요'까지 약 4주간의 다섯 번째 싱글 'Secondary Page' 음악방송을 활동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걸그룹 드림노트(DreamNote)가 ‘Lemonade’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드림노트는 지난 달 13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지난 7일 SBS '인기가요'까지 약 4주간의 다섯 번째 싱글 ‘Secondary Page’ 음악방송을 활동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드림노트는 지난 주 MBC M ‘쇼! 챔피언’을 시작으로 각종 음악방송에 출연해 타이틀곡 ‘Lemonade’ 무대를 선보이며 음악방송 활동 마지막까지 상큼발랄한 매력으로 기분 좋은 에너지를 시청자들에게 전달했다.
드림노트는 1년 6개월만의 컴백이었던 이번 활동을 통해 더욱 다양한 음악적 스펙트럼과 업그레이드 된 퍼포먼스를 보여줬다.
특히 다양한 버전의 퍼포먼스 영상, 뮤직비디오 리액션, Lemonade 챌린지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선보이며 활발한 활동을 펼쳤고, 팬들과 많은 추억을 쌓으면서 ‘페이지’(팬클럽)와 함께 새로운 페이지를 활짝 열었다.
드림노트의 다섯 번째 싱글 ‘Secondary Page’의 타이틀곡 ‘Lemonade’와 선공개곡 ‘BLUE’는 미국 음원 스트리밍 서비스 플랫폼 ‘타이달(TIDAL)’ 플레이리스트 커버를 차지, 타이달의 에디터이자 미국 음악 전문 매체 빌보드의 K팝 칼럼니스트 제프 벤자민의 호평을 받으며 글로벌 화제성을 입증했다.
드림노트는 방송 활동 종료 이후에도 팬사인회를 비롯해 다양한 콘텐츠로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전자신문인터넷 이금준 기자 (aurum@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에스파, '톡톡 튀는 이상 spicy, 쨍하게 열린 청량 MY WORLD' [간담회 종합]
- 카드(KARD), 'ICKY' 트랙리스트 공개…멤버 참여 빛났다
- 이것이 ‘성덕’?! 포스트맨, 박정현 전국투어 ‘고정 게스트’ 초대
- 루시, 데뷔 3주년 기념 기부 진행…‘선한 영향력’ 과시
- NCT 쟈니, 美 골드하우스 ‘골드 갈라’…‘글로벌 위상’ 눈길
- 벤츠, LG·삼성과 차량용 OLED 혁신 시동
- 韓日 안보·첨단산업 협력...후쿠시마 시찰 합의
- 이재용 회장 “반도체 성공, 바이오 신화로 이어가자”...글로벌 바이오기업 CEO 연쇄 회동
- [송민택 교수의 핀테크 4.0] 포용 금융과 핀테크
- [신SW상품대상]넥스트케이·크레스콤·유엠브이기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