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은행, ‘거래는 비대면 마음은 맞대면’ 이벤트 실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광주은행은 이달 31일까지 가정의 달을 맞아 '거래는 비대면 마음은 맞대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또 미당첨 고객 중 51명을 추첨해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케이크와 순천만정원박람회 티켓 등 가정의 달 사랑의 선물을 제공한다.
변미경 디지털금융센터장은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가족들과 사랑의 마음을 나눌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김상진 기자] 광주은행은 이달 31일까지 가정의 달을 맞아 ‘거래는 비대면 마음은 맞대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광주은행 스마트뱅킹 앱(APP)·모바일웹뱅킹에서 ▲쏠쏠한MY디지털적금 ▲행운적금 ▲스마트모아Dream정기적금 ▲KIA타이거즈 우승기원적금 ▲순천만정원적금’ 중 1개 이상을 월 10만원 이상 정액적립식으로 가입 후 스마트뱅킹 앱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이벤트 경품은 ▲아이패드 ▲세라젬 파우제 M2 ▲다이슨 에어랩 ▲롯데호텔 통합 숙박권으로 구성됐으며 이벤트 참여자가 원하는 경품을 선택하여 응모할 수 있다.
또 미당첨 고객 중 51명을 추첨해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케이크와 순천만정원박람회 티켓 등 가정의 달 사랑의 선물을 제공한다.
변미경 디지털금융센터장은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가족들과 사랑의 마음을 나눌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광주=김상진 기자(zz1004@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남편 몰래 3000만원 '코인 빚투'…"이혼 사유 될까요?"
- "어색해야 잘 팔린다?"…이색 콜라보 '열풍'
- 2025 수능 이의신청 140여 건…'언어와 매체' 최다
- "전성기에 한 달 1억 벌어"…'165만 유튜버'의 어마어마한 수익
- 동덕여대 무단 침입한 20대 남성 2명 입건…"상황 궁금했다"
- 철도노조, 18일부터 태업…"출퇴근 열차 지연 가능성"
- "주차비 아까워서"…'종이 번호판' 부착한 외제차 차주
- 김여정, 초코파이 든 대북 전단에 발끈…"대가 치를 것"
- [지스타 2024] 4일간의 대장정 마무리…장르·플랫폼 경계 허문 韓 게임
- '미워도 다시 한번'…개미들 급락장서 삼성전자 2조 담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