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승민, 손태진 ‘스윗랑데부’서 트롯파이브 뒷이야기 방출
가수 남승민이 ‘스윗랑데부’에 출연해 유쾌한 입담을 선사했다.
남승민은 7일 진행된 TBS eFM 손태진의 ‘스윗랑데부’ 3주년 특집 ‘달콤한 트롯맨’ 편에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는 남승민을 비롯해 같은 ‘불타는 트롯맨’ 트롯파이브 출신의 박현호, 전종혁이 함께 자리했다.
남승민은 최근 근황을 묻는 손태진의 질문에 “요즘 신곡 ‘세글자’라는 곡을 발매해서 활동 중이다. 또 ‘불타는 트롯맨’ 전국투어 콘서트 연습도 열심히 하고 있다”며 일상에 대해 언급했다.
이어 남승민과 손태진, 박현호, 전종혁은 지난 ‘불타는 트롯맨’ 디너쇼 메들리 미션 당시 함께 트롯 파이브로 활약했던 기억을 떠올리며 뒷이야기를 방출했다.
당시 주요 퍼포먼스였던 풍차돌기기 안무에 대해 남승민은 “사실 제가 다한증이 있다. 손에 땀이 많이 나는 편이라 그게 문제가 될까 봐 정말 긴장했다”며 당시를 회상했다. 이에 손태진은 “이게 보기보다 굉장히 어려운 안무다. 표정을 보면 알겠지만 무대에서 남승민이 소리를 지르고 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남승민은 이날 유창하게 영어를 구사하는 손태진을 향해 “(손태진)형이 이렇게 영어 발음이 기가 막힌 지 몰랐다. 참 신기하다. 여기가 한국인지 미국인지 모르겠다”고 말하며 천진난만한 매력을 선보이기도.
이어 남승민의 신곡 ‘세글자’ 라이브가 이어졌다. 남승민은 “오늘은 스윗랑데부의 3주년 특집 방송인 만큼 ‘손태진 사랑해’라고 세글자를 표현해 보겠다”며 곡을 소개했다. 특히 가사 일부에 손태진의 이름을 넣어 즉석 개사하는 재치를 보이기도 했다.
이외에도 다채로운 토크를 이어가며 입담을 자랑한 남승민은 “오늘 이렇게 초대해 주셔서 정말 영광이었다. 트롯파이브와 첫 오프라인 스케줄 소화였는데, 불러주신 제작진분들, 팬분들께 정말 감사드린다”며 출연 소감을 밝혔다.
남승민은 그간 ‘트위스트 킹’ ‘지붕’ ‘바보같은 사람’ ‘욜로욜로’ 등의 곡들을 발매했으며, 드라마 ‘보쌈-운명을 훔치다’ ‘오 마이 웨딩’ 등의 OST 가수로도 참여하며 다양한 음악적 행보를 이어오고 있다. 또한 최근엔 MBN ‘불타는 트롯맨’에서 활약했다.
한편 남승민은 오는 5월 6일 광주를 비롯해 인천, 부산, 고양, 대구, 청주 등 ‘불타는 트롯맨’ 전국투어 콘서트를 통해 팬들을 만난다.
황효이 온라인기자 hoyful@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문] 김준수 측 2차 입장문 “김준수 명백한 피해자, 어떠한 잘못도 없어”
- 쯔양 “있는 대로 다 말할 것”···‘구제역 공갈 혐의’ 재판 출석
- ‘세계는 지금’ 美 트럼프 2기는 ‘공화 천국’?···차기 내각의 구성원 조명
- [종합] ‘김준수 협박 금품 갈취’ 아프리카TV 여성 BJ, 구속 송치
- 에이핑크 윤보미, ‘나솔사계’ MC 신고식 완료! “빠짐없이 다 안다”
- 세이마이네임 키운 김재중의 성공···프랑스 공영방송채널 다큐서 조명
- 가수 태양, 비스테이지로 공식 팬 커뮤니티 오픈
- TWS(투어스), 신보 콘셉트 필름 추가 공개! 겨울 감성 가득 ‘첫사랑 소년美’
- 뉴진스 민지·하니, 日 매거진 ‘SPUR’ 2025년 1월호 표지 장식
- [종합] 김재중, 부모님 금술까지 챙긴다고? “내 카드 많이 쓰셨으면” (편스토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