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드앤비, KLPGA 투어 김지영·최예림 등 7명과 후원 계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건축자재 전문쇼핑 플랫폼인 비드앤비(대표이사 이진수)가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투어에서 활약중인 7명의 선수와 서브 후원 계약을 체결했다고 8일 밝혔다.
김지영은 KLPGA 투어 통산 2승을 기록한 장타자 김지영(27)이고, 총 5차례 준우승을 기록한 최예림(24). 또 '한국의 코다 자매'를 꿈꾸는 고지우(21), 고지원(19) 자매, 지난달 메이저 대회 크리스F&C KLPGA 챔피언십에서 우승 경쟁을 펼치며 크게 주목받은 방신실(19), 박도영(27), 김민선(19) 등이 비드앤비의 후원을 받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지영은 KLPGA 투어 통산 2승을 기록한 장타자 김지영(27)이고, 총 5차례 준우승을 기록한 최예림(24). 또 ‘한국의 코다 자매’를 꿈꾸는 고지우(21), 고지원(19) 자매, 지난달 메이저 대회 크리스F&C KLPGA 챔피언십에서 우승 경쟁을 펼치며 크게 주목받은 방신실(19), 박도영(27), 김민선(19) 등이 비드앤비의 후원을 받는다.
이들은 올 시즌 비드앤비 로고가 새겨진 경기복을 입고 KLPGA 투어 대회에 출전하고, 다양한 공식 일정을 소화하며 비드앤비 플랫폼을 적극 홍보한다.
김지영은 “후원을 결정해주신 비드앤비에 매우 감사하다. 적극적인 후원을 해주시는 만큼 우승 트로피로 보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최예림은 “올시즌 비드앤비와 함께하게 돼 너무나 기대된다. 좋은 성적으로 비드앤비와 함께 최고의 시즌을 만들어 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진수 비드앤비 대표이사는 “유망한 KLPGA 투어 선수들과 함께할 수 있게 돼 기쁘다. 선수들이 비드앤비와 함께 보다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도록 아낌없는 지원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비드앤비는 건축자재 샌드위치패널 전문 플랫폼으로 국내 20여 개의 제조사와 제휴를 맺어 합리적인 가격으로 전국에 제공하고 있다.
주미희 (joomh@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사라진 루이비통 구두…국가가 사기꾼에 물어줄판[사사건건]
- 오세훈, 지옥철 경험하고 '깜짝'.. 9호선 신규열차 투입
- 아파트 베란다서 카펫 털다가 그만…40대 남성 떨어져 숨져
- "과욕인 듯"...文 평산책방, '열정페이' 논란 사과
- "신고해봐"...금연 요청에 커피잔 내동댕이, 경찰 수사 나서
- 윤 대통령 취임 1주년 축하한 이정재…무슨 말 했나 봤더니
- 기내식도 못 믿나…유통기한 지난 버터로 마늘빵 만든 업체 결국
- "하버드 출신인데…" 화려한 외모로 40대女 농락한 60대 제비족[그해 오늘]
- 인천 신축아파트 옹벽 붕괴…실내시설 천장서 물 새기도
- 러시아 전투기, 폴란드 순찰기 코앞서 위협비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