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코인,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로 전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BMW코리아가 아시아나항공과 제휴를 통해 BMW밴티지에서 BMW코인을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로 전환할 수 있는 신규 서비스를 8일 개시한다.
이번 제휴를 통해 20 BMW코인 당 아시아나항공 1마일리지로 전환할 수 있으며, BMW밴티지 앱 내에서 간편하게 전환 신청 가능하다.
먼저 이벤트 기간 동안 BMW코인을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로 전환하는 고객에게는 선착순 100만 마일까지 마일리지를 두 배로 적립해 주는 '더블 마일리지' 혜택을 제공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김재성 기자)BMW코리아가 아시아나항공과 제휴를 통해 BMW밴티지에서 BMW코인을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로 전환할 수 있는 신규 서비스를 8일 개시한다.
BMW밴티지는 BMW의 맞춤형 라이프스타일 멤버십 플랫폼으로, 앱 내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BMW코인 생태계를 통해 고객에게 다채로운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이번 제휴를 통해 20 BMW코인 당 아시아나항공 1마일리지로 전환할 수 있으며, BMW밴티지 앱 내에서 간편하게 전환 신청 가능하다.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오는 10일부터 내달 10일까지 한 달간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먼저 이벤트 기간 동안 BMW코인을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로 전환하는 고객에게는 선착순 100만 마일까지 마일리지를 두 배로 적립해 주는 ‘더블 마일리지’ 혜택을 제공한다.
아울러 1만 BMW 코인 이상을 마일리지로 전환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최대 5만 BMW 코인을 환급한다.
김재성 기자(sorrykim@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대륙 달리는 아반떼N, ‘2023 TCR 차이나 챔피언십' 출전
- 엔카닷컴, 디지털 전환 전략 성공 경험 공유
- KG모빌리티, '캠핑·아웃도어' 가능성 선보인 튜닝 페스티벌 성료
- 日세단의 자존심 '크라운'…韓시장 잡으러 출격
- 캐딜락, 최초 전기차 '리릭 스페셜 뉴스레터' 구독자 모집
- 지스타 참가 게임사, 성장성 드러내...내년 출시작 '풍성'
- "인간은 불필요한 존재, 죽어라"…구글 챗봇 황당 답변 논란
- 내재화 실패한 '폭스바겐'…궁여지책으로 소프트웨어 사들인다
- 中 배터리 쌍두마차 CATL·BYD, 내수시장 장악력 더 커져
- "내년 中 태양광 산업 반등 전망"…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