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중소기업우수제품]한터식품, 재미인잼 세트 2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터식품(대표 한미숙)은 설탕이 전혀 들어가지 않은 무설탕 과일수제잼 '재미인잼 세트 2호'를 선보였다.
한터식품 잼은 설탕 대신 프락토올리고당을 사용한다.
한미옥 한터식품 대표는 "포항 죽장에서 사과 농사를 짓는 부모님을 보며 농가 판로 확대를 위해 고민하다 부모님 사과를 이용한 수제잼을 직접 개발했다"면서 "전통방식 손맛으로 하나하나 정성껏 생산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터식품(대표 한미숙)은 설탕이 전혀 들어가지 않은 무설탕 과일수제잼 ‘재미인잼 세트 2호’를 선보였다.
한터식품 잼은 설탕 대신 프락토올리고당을 사용한다. 프락토올리고당은 곡물로 만든 올리고당보다 식이섬유가 5배 많다. 장 건강에도 좋고 체내 칼슘 흡수를 돕는 효능이 있다. 이 제품은 색소와 방부제를 전혀 사용하지 않았다. 100% 국내산 원료를 이용해 만드는 전통방식 수제잼으로 직접 과실을 갈거나 졸여 과육 본연의 식감과 향이 살아있다. 과육함량이 65%에 달해 발림성이 우수한 것이 특징이다. 깔끔한 유리병에 클래식한 패키지를 활용해 선물용으로 주로 판매되고 있다.
한미옥 한터식품 대표는 “포항 죽장에서 사과 농사를 짓는 부모님을 보며 농가 판로 확대를 위해 고민하다 부모님 사과를 이용한 수제잼을 직접 개발했다”면서 “전통방식 손맛으로 하나하나 정성껏 생산하고 있다”고 밝혔다.
류근일 기자 ryuryu@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韓 배터리 소재 '초격차 전략'…에코프로·LG화학 "증설 확대"
- 한미일, 경제안보 새로운 차원 협력 뜻 모았다
- "갤S23 20만원" 역대급 지원금 대란
- [송민택 교수의 핀테크 4.0] 생성형 AI, 편익과 정보보호의 균형
- [사설] 망 이용대가 입법 다시 속도내야
- 세수 부족한데…‘학자금 무이자 대출’ 추진에 기재부·교육부 골머리
- [손병채의 센스메이킹]〈13〉업무 주체를 하이브리드로 보라
- [ET단상]온실 가스 감축과 순환경제 가속을 위한 해법, ‘기술 혁신’
- [이상직 변호사의 디지털 창세기]〈20〉데이터 ‘환생’
- [단독]아멕스 카드, 6월 말부터 애플페이 결제 지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