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비티 '라그나로크X WOC' 초대 챔피언에 '하이링' 파티 등극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라비티가 개최한 '라그나로크X'의 첫 이용자 대결(PvP) 토너먼트 대회 'WOC(War Of the Chosen, 선택받은 자의 전투)' 초대 챔피언 자리에 '하이링' 파티가 이름을 올렸다.
이날 WOC 초대 챔피언에 오른 하이링 파티는 탄탄한 조직력과 노련한 경기 운영으로 예선을 무난하게 통과해 통합 서버 본선에서도 상대를 제압, 최종 결승에서 준우승 파티 '밀짚모자해적단'을 제쳤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박예진 기자] 그라비티가 개최한 '라그나로크X'의 첫 이용자 대결(PvP) 토너먼트 대회 'WOC(War Of the Chosen, 선택받은 자의 전투)' 초대 챔피언 자리에 '하이링' 파티가 이름을 올렸다.
지난 7일 막을 내린 WOC에는 많은 이용자가 참가했으며 각 서버 예선을 거쳐 통합 서버 본선 및 결승까지 접전이 펼쳐졌다.
이날 WOC 초대 챔피언에 오른 하이링 파티는 탄탄한 조직력과 노련한 경기 운영으로 예선을 무난하게 통과해 통합 서버 본선에서도 상대를 제압, 최종 결승에서 준우승 파티 '밀짚모자해적단'을 제쳤다.
이번 대회에 우승한 하이링 파티에는 프론테라에 우승 파티의 이름이 들어간 조각상이 전시되며 WOC 우승 파티 전용 코스튬, 등 장식, 탈것 및 뇌신의 망치, 실물 우승 컵이 주어진다.
그라비티는 WOC를 시작으로 2024년 상반기 라그나로크X 국제 대회 'ROXIC(Ragnarok X International Championship)'을 개최할 예정이다. 지역별 대표 선정은 한국, 동남아시아, 대만·홍콩·마카오 지역으로 나뉜다. 지역 PVP 대회, 이벤트 등에서 많은 시즌 포인트 및 명예 포인트를 쌓은 이용자에게는 각 지역의 대표로 ROXIC 참여할 수 있는 초대 자격이 주어진다.
/박예진 기자(true.art@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그라비티, '라그나로크 디 오케스트라' 5월 20일 개최
- 그라비티 네오싸이언, 'X히어로즈: NFT 워' 글로벌 론칭
- 기아, 움직이는 친환경 실험실 'EV3 스터디카' 공개
- 현대차, '아반떼 N TCR 에디션' 공개…모터스포츠 기술 집약
- 김승연 회장, ㈜한화·한화에어로 보은사업장 찾아
- [11월 3주 분양동향] '아크로베스티뉴' 등 9532가구 분양
- '킹달러'에 10월 달러 예금 31억달러 팔아치웠다
- 윤정부 과학기술 정책 '혁신‧강국' 도약 가시화?…현실은 대략 난감
- 과기정통부, 2024년 전파방송산업 진흥주간 운영
- 휴대폰 5G 가입자 3500만 육박…1년새 10.6% 늘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