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퀵스텝 하이브리드’ 대한건축사협회 인증 건축자재 선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명마루(대표 권혁태)는 혁신적 마루재인 '퀵스텝 하이브리드'가 대한건축사협회 인증 건축자재로 선정됐다고 8일 밝혔다.
퀵스텝 하이브리드는 내구성, 방수기능, 유지 보수 용이성, 친환경성 등의 장점을 지닌 제품.
신명마루는 "퀵스텝 하이브리드는 클릭 잠금을 통해 쉽고 빠른 설치가 가능하다. 전문기술이나 도구 없이도 누구나 손쉽게 바닥재를 설치하거나 교체할 수 있다"며 "우수한 내구성과 방수기능으로 발코니와 같은 습기가 많은 곳에서도 사용할 수 있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신명마루(대표 권혁태)는 혁신적 마루재인 ‘퀵스텝 하이브리드’가 대한건축사협회 인증 건축자재로 선정됐다고 8일 밝혔다.
퀵스텝 하이브리드는 내구성, 방수기능, 유지 보수 용이성, 친환경성 등의 장점을 지닌 제품. 다양한 디자인을 보유하고 있어 마루바닥재 시장에서 인기가 높다는 게 회사측 설명이다.
이번 선정은 건축사협회가 추진하는 ‘건축 새로운 재료 및 기술 도입’ 프로젝트의 일환. 기존 건자재와 다른 신기능을 제공하는 자재를 선별해 선정됐다. 1차 서류심사, 2차 PT심사와 회원대상 공람을 거쳤다.
신명마루는 “퀵스텝 하이브리드는 클릭 잠금을 통해 쉽고 빠른 설치가 가능하다. 전문기술이나 도구 없이도 누구나 손쉽게 바닥재를 설치하거나 교체할 수 있다”며 “우수한 내구성과 방수기능으로 발코니와 같은 습기가 많은 곳에서도 사용할 수 있다”고 밝혔다.
유재훈 기자
freiheit@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경리, KTX 쓰레기통에 '명품 지갑' 버렸다…역대급 실수
- “감히 좋아해요, 밤마다 생각” 유부녀 상사에 50번 문자보낸 男직원
- 백종원, 이탈리아에서 굴욕…장사 꼴찌에 "스트레스 받는다"
- "매일 라면만 먹어"…60억 코인 논란 김남국의 '가난 호소' 진짜?
- 양정원 알고보니 품절녀…8세 연상 비연예인 사업가와 결혼
- 장성규, 오른발 선천성 기형 고백…“발바닥이 닿기만 해도 통증”
- 가수 이상민, 어쩌나...남성호르몬 수치 60~70대 수준
- 배우 김사랑, 46세 맞아?…20대 같은 미모에 ‘깜놀’
- “주식이 뭐라고” 암매장한 男시신 파헤쳐 지장 ‘꾹’…징역 30년 확정된 40대女 엽기범죄
- 15층 베란다에서 카펫 털던 남성 추락해 숨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