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쿨푸드, SPC ‘해피오더’ 입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스쿨푸드는 SPC 섹터나인의 통합 배달 애플리케이션 '해피오더' 앱에 입점하고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스쿨푸드 관계자는 "온라인 주문 수요가 높아짐에 따라 국내 배달 플랫폼 3사뿐만 아니라 해피오더 앱에 입점해 고객에게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할 수 있어 기쁘다"며 "이번 할인 프로모션은 포장과 배달 주문 모두 가능하니 많은 이용 바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플랫폼과 연계한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쿨푸드는 SPC 섹터나인의 통합 배달 애플리케이션 ‘해피오더’ 앱에 입점하고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스쿨푸드는 국내 배달 플랫폼 3사와 자사 앱 등 여러 플랫폼을 통해 고객 접근성을 높인 것을 시작으로 SPC가 운영하는 배달 플랫폼 해피오더 앱에 입점해 풍성한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섹터나인은 SPC의 IT서비스 및 마케팅 계열사로 해피오더 앱을 통해 국내 외식 브랜드와 제휴를 맺고 활발한 협업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다.
스쿨푸드는 해피오더 앱 입점을 기념해 이날부터 12일까지 5일간 5000원 할인 쿠폰을 지급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해피오더 앱에 입점한 스쿨푸드 전 매장을 대상으로 최소 주문 금액 1만2000원 이상 주문 시 전 메뉴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아이디 당 1일 1회 주문할 수 있다. 추가로 해피오더 앱 주문 시 해피포인트 3% 적립도 받을 수 있다.
스쿨푸드 관계자는 “온라인 주문 수요가 높아짐에 따라 국내 배달 플랫폼 3사뿐만 아니라 해피오더 앱에 입점해 고객에게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할 수 있어 기쁘다”며 “이번 할인 프로모션은 포장과 배달 주문 모두 가능하니 많은 이용 바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플랫폼과 연계한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박효주 기자 phj20@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벤츠, LG·삼성과 차량용 OLED 혁신 시동
- 韓日 안보·첨단산업 협력...후쿠시마 시찰 합의
- 이재용 회장 “반도체 성공, 바이오 신화로 이어가자”...글로벌 바이오기업 CEO 연쇄 회동
- 尹 취임 1주년 영상...“약속 지키고 있다”
- 토스 ‘미인증 익명송금’ 한도 대폭 축소...금융당국 “범죄악용 우려”
- 美 텍사스 총기난사 희생자에 한인 가족 포함…30대 부부·3세 아들 참변
- 국내 가전시장 5분기 연속 역성장...‘최악의 1분기’
- 네온테크, FC-BGA용 ‘양면 세정 쏘&소터’ 中 수출…“반도체 패키지 효율 UP”
- 한은 “CBDC, 금융기관 인프라에서 정상 작동…상용화는 침묵
- 인스타페이, 우리회사 지식경영 ‘도서관이 살아 있다’ 프로젝트 가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