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그나로크X’, ‘WOC’ 초대 챔피언 ‘하이링’ 파티 차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라비티는 3D MMORPG '라그나로크X : Next Generation'의 'WOC(선택받은 자의 전투)' 초대 챔피언 자리에 '하이링' 파티가 이름을 올렸다.
이날 WOC 초대 챔피언에 오른 '하이링' 파티는 탄탄한 조직력과 노련한 경기 운영으로 손쉽게 예선을 통과하는 모습을 보여줬다.
최종 결승에서 준우승 파티 '밀짚모자해적단'을 제치고 WOC 초대 챔피언에 등극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WOC는 ‘라그나로크X : Next Generation(이하 라그나로크X)’의 첫 PVP 토너먼트 대회로 지난 7일 막을 내렸다.
이날 WOC 초대 챔피언에 오른 ‘하이링’ 파티는 탄탄한 조직력과 노련한 경기 운영으로 손쉽게 예선을 통과하는 모습을 보여줬다.
최종 결승에서 준우승 파티 ‘밀짚모자해적단’을 제치고 WOC 초대 챔피언에 등극했다.
이번 대회에 우승한 ‘하이링’ 파티에게는 다양한 특전이 주어진다. 프론테라에 우승 파티의 이름이 들어간 조각상이 전시되며 WOC 우승 파티 전용 코스튬, 등 장식, 탈것 및 뇌신의 망치, 실물 우승 컵이 주어진다.
그라비티는 WOC를 시작으로 내년 상반기 라그나로크X 국제 대회 ‘ROXIC(Ragnarok X International Championship)’을 개최할 예정이다.
지역별 대표 선정은 한국, 동남아시아, 대만/홍콩/마카오 지역으로 나뉘며 전체 유저를 대상으로 진행한다.
Copyright © 매경게임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