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까머리 육군' 제이홉, 어버이날 손편지 "낳아주시고 길러주셔서 감사합니다"
이지현 2023. 5. 8. 15:3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탄소년단 제이홉이 '어버이날'을 맞아 군 복무 중 쓴 편지를 공개했다.
지난 7일 국군 소통 서비스앰 '더캠프'에는 '어버이날'을 맞아 부모님께 전하는 그림 편지가 공개됐다.
이 중 제이홉도 직접 그린 편지를 들고 미소를 짓고 있는 모습이 포착됐다.
한편 제이홉은 지난 4월 18일 강원도 원주의 제36보병사단 백호신병교육대를 통해 입소, 군 복무를 시작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방탄소년단 제이홉이 '어버이날'을 맞아 군 복무 중 쓴 편지를 공개했다.
지난 7일 국군 소통 서비스앰 '더캠프'에는 '어버이날'을 맞아 부모님께 전하는 그림 편지가 공개됐다. 이 중 제이홉도 직접 그린 편지를 들고 미소를 짓고 있는 모습이 포착됐다.
제이홉은 '엄마 아빠 어버이날 기념해서 인사드립니다. 낳아주시고 길러주셔서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라고 적었다.
한편 제이홉은 지난 4월 18일 강원도 원주의 제36보병사단 백호신병교육대를 통해 입소, 군 복무를 시작했다. 제이홉의 전역 예정일은 2024년 10월 17일이다.
olzllovely@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조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박수홍, ♥김다예와 부부싸움…"뚜껑 열리게 하지 마라" 정색 ('조선의 사랑꾼')
- 경리, KTX 쓰레기통에 'C사 명품 지갑' 버렸다…역대급 실수에 ‘멘붕’ ('경리간길')
- '최현석 셰프 딸' 최연수, '아몬드 10알'로 하루 버틴 '극강' 다이어트 덕? 민소매 원피스로 늘씬
- '혈액암 투병' 안성기, 백발에 수척해진 모습...고(故) 강수연 추모
- 김숙♥이대형, 한영♥박군에 이어 8살 연상연하 커플 탄생?..캠핑 더블데이트 제안 (당나귀귀)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