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증권 '연금, 지금부터 차곡차곡' 이벤트 실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B증권은 IRP/신연금저축 가입 고객 대상으로 '연금, 지금부터 차곡차곡'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KB증권 개인형퇴직연금(IRP)계좌 또는 신연금저축계좌를 가지고 있는 국내거주 내국인 개인고객 중에서 자동이체를 신청한 고객을 대상으로 7월31일까지 진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한국 홍성완 기자] KB증권은 IRP/신연금저축 가입 고객 대상으로 '연금, 지금부터 차곡차곡'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KB증권 개인형퇴직연금(IRP)계좌 또는 신연금저축계좌를 가지고 있는 국내거주 내국인 개인고객 중에서 자동이체를 신청한 고객을 대상으로 7월31일까지 진행한다.
연금, 지금부터 차곡차곡 이벤트는 KB증권 MTS 'KB M-able' 또는 홈페이지에서 이벤트를 신청하고, 이벤트 기간 내 신규 자동이체 납입기간을 12개월 이상 설정한 후, 9월말까지 자동이체 2회 이상 납입한 금액에 따라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다.
자동이체 신청은 KB증권에서 신청한 내역만 인정되며, ▲월 10만원 이상 납입시 배달의민족 배달쿠폰 1만원 ▲월 30만원 이상 납입시 국내주식 쿠폰 3만원 ▲월 50만원 이상 납입시 국내주식 쿠폰 5만원의 혜택을 제공한다. IRP/신연금저축계좌 중복혜택이 가능하나, 월 50만원 이상 납입 혜택은 신연금저축 계좌만 해당된다.
개인퇴직연금(IRP)계좌는 소득이 있는 국내거주자에 한해 가입이 가능하며, 신연금저축계좌는 소득여부와 관계없이 누구나 가입이 가능하다.
연간납입액(1800만원, 전 금융기관 연금계좌 개인부담금 합산) 중 총 급여액이 5500만원(종합소득금액 4500만원) 이하라면 16.5%, 초과라면 13.2%의 세액공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연금저축계좌와 퇴직연금계좌(DC/IRP)를 모두 보유한 경우 세액공제 대상 납입한도는 900만원이다. 900만원 납입시 지방소득세 포함 최대 148만5000원(또는 118만8000원)까지 절세 효과를 누릴 수 있다.
하우성 KB증권 플랫폼총괄본부장은 "안정적이고 행복한 노후 생활은 누구나 원하는 미래의 모습이므로 이번 이벤트를 통해 연말정산을 미리 차곡차곡 준비하고, 안정적인 노후 생활을 원하는 고객들에게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스포츠한국 홍성완 기자 seongwan6262@gmail.com
Copyright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꼭지' 아역 김희정, 수영장서 반쯤 젖은 채…핫한 몸매가 1등 - 스포츠한국
- 유정, 청순 미모와 대비되는 아찔 볼륨감 '이게 바로 반전 매력' - 스포츠한국
- 리사, 민소매 사이로 살짝 보이는 '개미 허리' - 스포츠한국
- '2군 타율 0.190' 한화 오그레디, 감기까지 걸렸다… 깊어지는 수베로의 한숨
- 나연, 브라탑으로 드러낸 "깜짝 대문자 S라인"
- 소유, 가슴까지 훅 파인 드레스 입고 애플힙 뒤태 자랑 '발랄 섹시미'
- 효민, S라인 드러낸 레깅스 핏…뒤태까지 섹시 - 스포츠한국
- 역대 2번째 ‘와이어 투 와이어→통합우승’, KGC는 전설이 됐다[초점] - 스포츠한국
- [인터뷰] 윤준협 "새 도전 계속하는 이유? 간절하게 대중 앞에 서고 싶어" - 스포츠한국
- 효연, 발리서 뽐낸 물오른 비주얼…볼륨감 넘친 브라톱 룩 - 스포츠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