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용필 “‘낭만에 대하여’ 선곡, 반대 많았다…잘해야 본전이라고” (두시만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김용필이 '미스터트롯2'에서 '낭만에 대하여'를 선곡한 이유를 밝혔다.
5월 8일 방송된 MBC 표준FM '박준형, 박영진의 2시 만세'에는 아나운서 출신 가수 김용필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김용필은 '낭만에 대하여'를 라이브로 선보였다.
김용필은 TV조선 '미스터트롯2'에서 '낭만에 대하여'로 올하트를 받은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하지원 기자]
가수 김용필이 '미스터트롯2'에서 '낭만에 대하여'를 선곡한 이유를 밝혔다.
5월 8일 방송된 MBC 표준FM '박준형, 박영진의 2시 만세'에는 아나운서 출신 가수 김용필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김용필은 "중년에 새내기 가수가 된 김용필이다"고 인사했다.
김용필은 "라디오 출연하는 게 꿈이었는데, '두시만세'가 꿈을 이루어주셨다. 가수 김용필로 라디오가 처음이다"고 밝혔다. 박준형과 박영진은 "역사적인 순간"이라며 환호했다.
김용필은 '낭만에 대하여'를 라이브로 선보였다. 김용필은 TV조선 ‘미스터트롯2'에서 '낭만에 대하여'로 올하트를 받은 바 있다.
박준형은 "'낭만에 대하여' 덕분에 트롯 낭만 가객이라는 별명이 생겼다"고 말했다.
김용필은 "정말 감사하다. 낭만 가객과 더불어 48년산 위스키 보이스라는 별명도 생겼다"며 "한 살 더 먹었으니 49년산이 된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원조 낭만 가객 최백호와도 만났다는 김용필은 "좋은 말씀 많이 들었다"며 감사함을 표했다.
최백호는 '낭만에 대하여'에 대해 "반대하는 분들이 많았다. '금기곡'이라고. 잘해봐야 본전이라고 했지만 의미를 선택했다. 딱 한번 부를 거라면 이 노래를 하고싶다고 어필했다. 지금 무대가 마지막 무대라 생각하고, '낭만에 대하여'를 부르자고 생각했다"고 말했다.
(사진=MBC 표준FM '박준형, 박영진의 2시 만세' 화면 캡처)
뉴스엔 하지원 oni122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선우은숙♥유영재, 결혼 8개월만 눈물 “원래대로 돌아가고 싶어” (동치미)
- ‘투병·사업중단’ 박지연 “얼굴 상태 안 좋아 남편 이수근 뒤에 숨기”
- 유재석도 쫀쫀 치사할 때가…카드 지갑 닫자 하하 급당황(놀뭐)[결정적장면]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다이어트 전후 몸매 공개 “악착 같이 관리”
- 소녀시대 효연, 발리 비키니 자태‥9㎏ 감량하고도 볼륨감은 여전
- 서정희, 전남편 故서세원 폭행에 “사랑해 한 행동이라 믿었다”(금쪽)
- 세븐♥이다해 결혼식 ★하객룩 총망라, 누가 뭘 입고 왔길래…
- 이상화 “어머니가 오빠 이렇게 키웠어?” ♥강남 때문에 뒷목(걸환장)
- 미자 80→45㎏ 극단적 감량 전후 비교 했더니 “병원서 시체와 다를 바 없다고”
- ‘꼭지’아역은 잊어라! 김희정 흠뻑 젖은 섹시 여신‥밀착 수영복 볼륨감